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클락골프장 27홀 37홀 라운딩 가능 비벌리골프장

by 필리핀푸우짱 2018. 5. 28.
728x90





필리핀 클락골프장

27홀 36홀 라운딩 가능 비벌리CC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4월달에 다녀온 필리핀 클락골프장이야기에요


이번 출장에는 마음먹고 골프백을 들고 갔어요


4월은 비수기시즌이라 라운딩하기 좋기 때문이죠 ㅎ


클락골프장으론 미모사CC 썬밸리CC


코리아CC 로얄가든CC 루이시타CC 등이 있어요


도착첫날은 연습용으로 선택한 비벌리골프장!


앙헬레스와 클락에서 차로 약 40분정도 이동했어요


이곳을 첫날 선택한 이유는


18홀라운딩은 기본이고


27홀 그리고 36홀 라운딩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루 그린피를 내면 라운딩은 홀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답니다


완전 대박이죠?ㅎㅎㅎ





클락골프장 비벌리cc!


클럽하우스도 나름 깔끔합니다





필리핀 골프는 대부분 1인 1캐디랍니다


보통 캐디피는 500페소에요


우리나라랑 비교하면 정말 레알 저렴해요


골프치기 참 좋은 나라 그중에서도 클락이에요






비버리CC 스코어카드가 흑백 ㅎㅎㅎ


하루 54홀을 치시는 분도 있나???


9 18 27 36 45 54 홀까지 기재가 되어있네요


클락골프장 27홀 36홀 라운딩가능해요


체력좋으신분


도전해보세요 ㅎㅎ






날씨는 덥지만 구름이 있으면 좋습니다


이날 바람도 잘 불어서 안덥고 좋네요!


명랑골프 되지 않도록 열심히 쳐봐야겠습니다 ㅎ


비벌리골프장은 고급 골프장은 아니지만


페어웨이나 그린상태가 무난한 편입니다


그린피 하루 3만원에 이정도면 아주 감사하지요


18홀이나 36홀이나 그린피가 똑같습니다!


클락골프장 비버리CC 가성비 완전 좋아요^^






필리핀 클락골프장 비벌리CC는


벙커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벙커 탈출 연습을 원하는 분들


라운딩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벙커가 180개라고 하던가....


암튼 무지하게 많습니다


우리나라골프장에서는 못하지만


클락골프로 벙커연습 많이 해도 괜찮을꺼 같아요





잠시 쉬어가는 그늘집도 있고


시원한 맥주 한잔


음료수 한잔하며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워터 헤저드도 많고 벙커도 많고 ㅎㅎ


클락 비벌리 CC는 장애물이 많습니다


그래서 더 정확한 샷을 해야하지요


이날 같이 라운딩한 친구는 벙커만 계속 들어가더군요


의도한건지 아닌지는 아무도 몰라요^^






그린앞에 벙커


그앞에 워터헤저드


왜 이런 헤저드에는 항상 퐁당하는지 ^^;;


나름 코스 재미가 있는 비버리골프장이에요


초보자에게 연습하기 좋은 클락골프라고 생각이 듭니다





클락골프장 27홀 36홀 라운딩 가능한 비벌리골프장


저희는 18홀 라운딩하고


점심식사하고 후반에 9홀 라운딩 추가했습니다.


저도 필리핀골프 처음 27홀 라운딩했어요


다행히 날씨가 덜 더워서 좋았습니다


카트가 페어웨이로 들어가서 체력안배에 좋아요


1인 1캐디 1인 1카트라 더 좋습니다.


골프치기 좋은 필리핀 클락 또 가고싶네요


굿샷을 외치는 하루 만드세요^^



풍경좋은 클락 썬밸리CC 라운딩

영어와 골프를 한방에 필리핀골프연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