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한달살기 마사지는 진리 보라카이스파 칼람바!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21.
728x90



필리핀 한달살기 마사지는 진리 보라카이 스파 칼람바!

Boracay Sands Spa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자주 출장을 다니다보면 가장 좋은 건 마사지를 많이 받는거랍니다

우리나라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요

필핀가시는 분들 마사지 많이 받고 과일 많이 먹는게 남는거에요^^

오늘은 라구나 칼람바에서 마사지 받은 이야기에요

보라카이 샌드스파를 방문했답니다

위치가 예전빌딩에서 바뀌었네요

필리핀 가면 이동중에 길거리 간판을 많이 봐두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도전해보는것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필리핀 한달살기 마사지로 힐링타임 시작해봅시다





필리핀에 가면 많은 마사지 샵을 만날 수 있어요

인건비가 저렴한 필핀에서 마사지는 많이 받을 수록 이익입니다

1층에 보이는 보라카이스파!

보라카이여행과는 상관없어요 ㅎ




필리핀 마사지가 좋은건 바로 저렴한 비용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이 장점이죠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는 전신마사지가 249페소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199페소

PLC어학원 학생들은 TERRY 실장님 이야기를 하면

회원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한시간 마사지를 5천원을 받을 수 있다는 행복!

시간이 넉넉하면 콤비네이션 마사지를 받는것도 좋구요

필리핀 가족연수 가신분들이라면 아이들은

키즈마사지를 받는것도 좋답니다

저는 전신마사지

전신마사지 + 부황 + 풋스파

2가지를 받아봤어요

오늘은 전신마사지 이야기만 해드릴께요





마사지를 선택하고 종이에 사인을 합니다

선불인 곳도 많은대

여기는 후불제랍니다

칼람바 보라카이스파 와이파이도 빵빵합니다!





잠시후 따뜻한 물에 발을 담가봅니다

족욕까지는 아니고요 잠시 발을 담근후 발을 닦아줍니다

대야안에는 자갈들이 있어서

발바닥 자극을 하는것도 은근 좋네요




이제 본격적인 마사지타임!

필리핀 한달살기 마사지는 많이 받을 수록 좋습니다

뭉친 어깨와 목등을 잘 풀어주구요

지끈지끈한 머리도 나름 개운해지는 느낌!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마트폰은 잠시 멀리하세요~~

한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마사지타임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ㅜㅜ




한시간동안 저를 열심히 마사지해준 테라피스트에요~

나름 힘이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마사지를 한지는 5년정도 되었다고 한거 같아요

한시간동안 5천원의 행복을 마음껏 누린 시간이었네요

필리핀에 머무는동안 시간나면 참새가 방앗간 가듯이 방문했어요

2번째 방문때는 다른 분에게 받았는데

저는 처음에 한 이 자멜라씨가 더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예약할때는 마사지사를 지명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필리핀 한달살기 가성비 좋은 마사지를 자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여행 어학연수등으로 필핀 가시는 분들 마사지는 진리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