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한달살기 재래시장 과일구입하기 - 다바오 아그다오마켓!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17.
728x90




필리핀 한달살기 재래시장 과일장보기 다바오 아그다오마켓

AGDAO PUBLIC MARKET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추석연휴를 이용하여 약 3주간 필리핀에서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왔습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처음에는 대형쇼핑몰을 이용하게 됩니다

sm몰이나 s&r 로빈슨 가이사노몰등 많은 쇼핑몰을 만날 수 있지요

과일은 아무래도 대형쇼핑몰보다는 재래시장이 가격이 많이 저렴하답니다

사람들이 사는 모습도 리얼하게 만나볼 수 있지요.

필리핀 한달살기에서 고수가 되려면 이런 현지 마켓을 가봐야합니다.

재래시장 구경도 할겸 과일도 구입할겸

아들 윤후와 함께 다바오 아그다오마켓을 다녀왔어요

택시타고 약 15분만에 도착한 아그다오~






시장앞에는 트라이시클 지푸니 택시들이 많이 보이네요

길을 건너 마켓으로~






일반 필리핀 거리의 일상이라고 보면 좋을꺼 같네요

이런 곳은 우리나라 1970년대의 모습이라고 보면 좋을꺼 같아요

세부 카르본마켓도 이런 모습과 비슷하다





재래시장 안으로 들어가보았다

우리가 들어간곳은 생선쪽~

여러가지 생선들을 사는 상인들과

사려는 소비자들이 엄청 많다




우리 아들 윤후는 냄새가 난나며 코를 막는다 ㅎㅎ

실제로 시장에서 나는 생선냄새가 대박 ㅜㅜ ^^;;

양손으로 코 막아도 냄새는 난단다 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갈치도 보입니다

설마 다른생선은 아니겠지?

필리핀 한달살기하면 갈치도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을듯!





조개류도 보이고~~





살아있는 크랩은 안보이고....대신 랍스타가 보이네요

필리핀도 랍스타는 가격이 쾌 나가는 편이다

바콜로드 팔라팔라 기억도 새록새록나더군요




생선냄새 덕에 울아들은 밖으로 탈출 ~~

살아있는 게는 포기 ㅋ

아그다오 마켓 구경하면서 과일 구입해보기로~

울 아들 냄새에서 해방되니 씩씩하게 잘도 걷는다!




필리핀 그중에서도 다바오는 과일 천국입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과일을 다른 지역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답니다

바나나 망고 파파야 람부탄 수박 오렌지 포멜로 .....

정말 과일이 많다

 FRUITS IS HERE~ 





요새 우리나라에서 해독주스랑 다이어트용으로 인기 많은 깔라만시!

현지에서 즙을 짜서 주스로 먹으면 아주 좋다

1킬로에 1000원정도!

깔라만시주스 저도 참 좋아해요~




람부탄....

맛은 리찌와 비슷하다

껍질을 까면 하얀 속살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까먹기 귀찮은 과일이라 그닥 ㅎ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망고스틴!

보라색 껍질을 까면 하얀 과육이 나오고 아주 달콤합니다

1킬로에 180페소정도에요

다바오에서 먹고 나중에 마닐라에서 먹으려고 하니

2배로 비싸더군요 ㅠㅠ




이건 과일의 황제 두리안이에요

우리나라에선 쾌 가격이 비싸지요

현지에선 1킬로에 100페소정도....

중독성이 강한 맛이라는데 푸우짱은 냄새를 극복못해서 아직 못먹어 봤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다고 하니 다른분들은 도전!




바나나도 저렴해요

필리핀은 바나나 종류도 은근히 많구요

핑크 바나나도 있답니다.





필리핀에 가면 가장 많이 먹어야하는 과일이 바로 망고에요

보통 sm몰같은곳에선 1킬로에 200페소구요

이날 재래시장에선 1킬로에 120페소였어요

1킬로에 보통 3~4개정도랍니다

달콤하니 맛있게 냠냠 해야해요!





필리핀 한달살기 재래시장 다바오 아그다오마켓에서 과일을 구입해봤어요

처음 살아있는 게를 보겠다는 아들과 생선코너에서

랍스타 갈치 조개 새우등 여러가지 생선을 만났네요

비록 살아있는 크랩은 만나지 못했지만

망고와 망고스틴 과일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일은 현대적인 쇼핑몰보다는 이런 마켓에서 사서 먹는것이

가격도 저렴하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런것이 정말 리얼함인거 같아요!

올드한 필리핀의 모습 푸우짱은 익숙하네요^^


현대식 SM몰 다바오 라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