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올티가스 어학연수 cnn어학원 호텔기숙사 괜찮아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16.
728x90




올티가스 어학연수 cnn어학원 호텔기숙사 탐방기!

the exchange regency hotel!



무엇이던 직접 눈으로 봐야 직성이 풀리는 푸우짱입니다

약 3주간 필리핀에서 가족과 함께 생활을 하다가

올티가스를 방문했습니다

올티가스는 파식시에 속하며

고층건물이 많이 있고 깨끗한 도시랍니다

이번 겨울에 cnn어학원 올티가스 센터로

푸우짱학생이 가족연수를 등록하셔서 탐방을 갔답니다.

2016년에 올티가스를 방문했었는데

호텔기숙사를 직접 봐야할꺼 같았답니다

칼람바에서 버스타고 2시간만에 도착한 올티가스....

에메랄드로드를 지나 필리핀 증권거래소에 도착했답니다

학원을 둘러보고 기숙사 시설을 살펴보러 갑니다





올티가스 어학연수 cnn어학원 강의동은 필리핀 증권거래소 24층에 위치합니다

필리핀어학원중 가장 고층에 위치했을듯!

강의동 건물에서 기숙사 건물이 보입니다

도보로 약 2분?





도보로 2분이면 충분합니다

호텔 코너에는 패밀리마트가 있네요

기숙사에서 강의동건물도 가깝게 보이네요





4성 비지니스호텔입니다

로비는 무난한편!





실제로 연수 온 학생들이 이용할 기숙사방을 둘러보러 9층으로~

룸은 약간씩 차이는 날 수 있답니다

푸우짱 학생방 좋은 방 걸려야할텐데 ㅎㅎ





방 왼편에는 냉장고와 옷장이 보이고요

벽쪽으로는 화장실이 있구요





오른편에는 침대와 에어컨이 보입니다

방은 나름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올티가스 어학연수 cnn어학원 2인실로 이용할 수 있는 방입니다

제가 본 방은 트윈침대가 있으며

필리핀 가족연수로 오는 경우 퀸침대 하나인 방을 배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 다른 필리핀어학원보다는 역시 호텔이라 관리가 잘되는거 같네요





침대쪽에서 보면 벽걸이형 tv도 보이고요

책상도 보입니다.

필리핀어학원 기숙사보다는 2인실 기준으로 조금 더 넓은 공간이라고 생각되네요





더위를 식혀줄 에어컨~~

구식을 아니라 소음이 그리 심하진 않을꺼 같아요!





책상 화장실 옷장 미니냉장고 ~~





전기포트와 커피잔등도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상담하다보면 커피포트 여부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은근 많아요

이렇게 직접 탐방하고 사진으로 남겨야 저도 기억이 오래간답니다





옷장안에는 금고도 있어요

수납공간도 무난하네요






욕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호텔이라 기본적으로 수건이 2장은 구비되어 있답니다

샤워기 수압을 체크를 못했네요^^;;





익스체인지호텔 3층에 위치한 수영장~~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이랍니다

실제로 보면 이쁜데 갑자기 비가와서 좀 어둡게 나왔네요 ^^;;





헬스장도 있고요^^

올티가스 어학연수 cnn어학원 호텔기숙사인

익스체인지호텔을 직접 방문했습니다

제가 언제나 말하지만 믿지말자 사진빨이라고 합니다

다행히 기존에 사진으로 봤을때와 큰 차이가 나진 않더군요

기숙사 룸은 깔끔해서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의동과 기숙사간의 거리도 괜찮고

1층에 편의점과 3층에 수영장 헬스장등 여러 부대시설이 있어서 좋네요

에메랄드로드까지 5분정도 거리이며

sm 메가몰이나 로빈슨몰도 도보 10분정도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도심을 좋아하는 어머니들이 선택하면 좋은 올티가스 가족연수!

cnn어학원 기숙사는 다른 어학원보다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부의 다른 호텔을 이용하는 곳보다 시설이 더 괜찮습니다.

언제나 현지상황을 체크하는 솔직한 유학원!

푸우짱과 상담하세요~~

올티가스 가족연수 cnn어학원 자세히보기

필리핀가족연수 엄마들의 만족도 카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