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인천공항 패스트트랙 유아동반시 이용하면 편리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23.
728x90



인천공항 패스트트랙 유아동반시 이용하면 편리해요!

우리가족 우대한한공으로 필리핀으로 고고!



안녕하세요^^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이에요

약 3주간 가족과함께 출장겸 여행으로 필리핀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8개월차 둘째아들도 같이 필핀을 다녀왔어요

3가족이 떠나는거랑

4가족이 떠나는거랑은 또 많이 차이가 나네요

짐도 무지하게 많아지고 ㅎ

지인이 인천공항까지 데려다주셔서 나름 편하게!

아이들과 떠나는건 아침비행기보단 저녁비행기가 좋은거 같아요

너무 아침 일찍 일어나는것이 힘드니깐요!




필리핀가족연수 다른 가족도 이렇게 짐이 많겠지요?

3주나 4주나 뭐 짐은 도진개진일꺼 같아요

수화물 캐리어 3개에 기내용 캐리어...기내반입 유모차까지!

아들 둘과 비행기타기 쉽지 않군요!




비행기출발 2시간 30분전에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 줄은 은근 많네요

어린 유아와 있는데 아시아나항공처럼 따로 이용가능한 카운터가 없네요 ㅜㅜ

살짝 기분 상함 ㅡㅡ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유아동반자의 경우 따로 카운터를 지정해서 편하게 수속을 했었답니다.





줄서서 기다리다 우리차례.....

위탁수화물 규정도 한장 찍어보고~~

퓨대폰이나 배터리등은 위탁수화물이 안되는군요!


 



필리핀 마닐라행 대한항공 ke623편

보딩패스와 수화물택도 무사히 받았어요

7시 35분에 27번 게이트에서 보딩을 시작하네요

이시간까지는 자유시간!




필리핀 마닐라공항에서 필요한 수화물택!

1인당 20킬로라 총 60킬로까지 가능했어요~





위탁수화물을 보내니 한결 가벼워진 짐!

왠지 마음이 놓이네요~




인천공항 패스트트랙 패스입니다

이용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장소는 2번에서 5번 출국장입니다

항공사 카운터에서 대상에 해당하면 따로 요청하셔야합니다.




우리가족은 8개월된 유아가 있어서

항공카운터에서 패스트트랙 이용을 원한다고 하고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받았습니다

몸이 불편하신분

노약자

출입국 우대카드를 소지하신분

저희처럼 유아를 동반하신분

인천공항 패스트트랙(fast track) 이용하면 조금 더 빠르게 수속이 가능해요

이번에 공항 보안검색이 예전보다 더 깐깐해진거 같아요

안전이 최우선이니 조금 불편한건 감수해야될듯!




필리핀 가족연수 고고!

8개월된 선후는 아기띠에~

아기 앉으라고 산 유모차는 윤후가 ㅎㅎ





인천공항 패스트트랙 유아동반시 이용하면 편리하네요

조금 더 빠르게 출국 수속을 할 수 있었답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필리핀으로 가면서

미리 베쉬넷 서비스도 신청했구요

인천공항엔 언제나 사라들이 바글바글!

아빠와 아들과 함께 공항에서 사진도 한장~~~

기내반입용 유모차 타보베이직!

유아와 함께 출국할때 준비하면 참 좋네요!

푸우짱 가족의 필리핀 한달살기 무사히 출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