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키즈카페 누발리 키주나 아이들이 좋아해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18.
728x90




필리핀 키즈카페 누발리 키주나 아이들이 좋아해요

kidzoona in laguna


두아들과 3주간 필리핀 생활을 한 푸우짱입니다

이날은 5살 첫째 아들 윤후를 위한 날!

평일에 나름 열심히 영어공부한 아들

주말엔 신나게 놀기위해서 필리핀 키즈카페를 찾았답니다

우리가족이 생활한 plc어학원에서 차로 약 30분정도 거리에

누발리라는 대형 쇼핑타운이 있답니다

옷가게를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 키주나를 방문했어요

일본에서 온 업체 같은 생각이 드네요

내부를 한번 살펴볼까요?





입구에는 시간이벤트~~

2시 3시 4시 5시 주말이라 그런지 한시간마다 작은 이벤트들이 있네요





필리핀 키즈카페 누발리 키주나 이용요금은 얼마일까요?

아이 한명과 엄마 한명 90분에 300페소입니다

3시간에는 400페소구요

우리나라 키즈카페랑 요금에선 큰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

조금 저렴한편~





입구에는 입장하려는 손님들이 은근 많네요

입장시 아이들은 양말을 신고 있어야합니다.





누발리 키주나 입장을 위해서는 이렇게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부모 이름과 연락처

아이들 이름과 성별

이용시간등을 잘 작성해서 제출합니다

필리핀 한달살기 하려면 부모님도 영어를 자주 접하게 되지요





우리 선후는 아직 어려서 입장하지 않았어요~





입장을 하면 락커가 보이네요

실내가 밝은 편은 아니라 카메라 사진이 많이 흔들린 ㅠㅠ






내부는 나름 넓은 편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가지 놀이를 할 수 있네요

역활 놀이도 가능하고요






필리핀 키즈카페 키주나 활동적인 아이들이 좋아할 공간~

에어 바운스에서 마음껏 뛰어놀수있어요

푹신푹신하니 넘어져도 문제 없네요





요... 이안에서 빙글빙글

제가 뉴질랜드에서 타본 놀이기구인데...

아빠가 놀아주면 참 좋을꺼 같네요





키즈카페에서 빠지면 섭섭한 미끄럼틀과 볼풀~~

아이들이 신나게 놀기에 충분한 공간이네요





kidzoona 내부가 은근 넓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기 참 괜찮은거 같아요

부모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노는 아이들보다 기다리는 부모들이 더 힘들다는 ^^:;





우리 윤후는 어찌나 바뿐지 ㅎㅎ

함께 입장한 지후 지승이만 잘 보이는군요

베이비시터들이 저희 대신 아이들을 케어했어요

잠시나마 아이들로부터 자유를 얻어요 ㅎ





필리핀 키즈카페 누발리 키주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아이들!

토요일 오후 시간을 알차게 보냈답니다

우리 윤후는 어찌나 열심히 놀았는지 땀으로 흠뻑~~

자주 왔던 지후지승이는 나올때도 쿨하더군요

울아들은 맨 나중에 질질질 ㅎㅎ

마닐라 근교 라구나에 위치한 누발리 키주나에서 아이들은 신났답니다

다음엔 마닐라에 드림플레이를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필리핀에는 다양한 공간들이 있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체험을 해보세요

리얼한 필리핀 소식을 전해드리는 푸우짱입니다^^


엄마가 편안한 필리핀 한달살기 가족연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