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골프 다바오 사우스퍼시픽골프장 라운딩!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8.
728x90




필리핀 골프 다바오 사우스퍼시픽 골프장 라운딩~~

South Pacific Golf and Country club in Davao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는 지금 가족과함께 필리핀에 머물고 있답니다

처음 일주일은 다바오에서 생활을 했어요

저는 다바오를 참 좋아합니다

워낙 인터넷에 확인되지 않은 정보들이 너무 많은것이 안타깝지요

그러나 다바오를 다녀가신 분들은 대부분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토요일 오전 골프 라운딩을 위해 출발했습니다

기존에는 팔로스골프장을 이용했고요

이번에는 새로 오픈한 사우스퍼시픽골프장을 이용하기로~

이앤지어학원 골프코스 골프장으로 이용하는곳이기도 하답니다

한적해서 좋은 필리핀 다바오 골프 만나보세요!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서 차로 약 4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빌리지입구는 언제나 가드들이 지키고 있어요~




많은 전동카트가 보이네요

수동카트도 있답니다





작은 수영장도 있네요

아빠는 골프치고 어린아이들은 수영하면서 기다리면 될꺼 같아요





리셉션은 허술합니다

아직 공사중이라 ㅎ

이앤지어학원 박원장님 얼굴이 좀 크게 나왔네요




필리핀 골프 다바오 사우스퍼시픽 골프장은 현재 9홀입니다

후반부 9홀은 공사중이며 완공되면 18홀이 되지요

라운딩은 2홀부터 시작해서 1홀로 마무리를 합니다

지금은 9홀은 반복해서 2번 돕니다.





다바오 사우스퍼시픽골프장 홀별 거리입니다

파3가 150 140야드정도구요

파4와 파 5부터 짧은편은 아닌거 같아요

즐겁게 라운딩 고고!




출발전 푸우짱과 저희 학생분과 함께 인증샷

필리핀에서 영어공부하면서 골프연수 하실 분입니다

푸우짱 학생분과 즐거운 라운딩을 기대해봅니다!





전동카트는 2인이용이 가능해요

오전에는 카트도로로만 이동이 가능했답니다




저희보다 앞조가 티샷을 하고 있네요

필리핀 골프가 좋은건 한산하기 때문이랍니다

토요일이라 평일보다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한산한 편이었어요

드라이버로 힘차게 굿샷!





필리핀 다바오 골프장 푸른 하늘과 녹색 잔디의 조화가 베리굿!

정말 골프천국이란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그림같은 배경을 가지고 즐겁게 라운딩을 할 수 있었답니다

새로 오픈한 골프장이라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페어웨이 관리도 괜찮고요

벙커는 좀 딱딱한편고요

그린은 각홀마다 달라서 은근 어렵더군요






햇살이 강해서 우산을 들고 걸어다녔답니다

우산없으면 새까맣게 탈듯 ^^;;

사우스퍼시픽골프장 전 완전 맘에 드네요

이렇게 한적하게 골프를 즐기기가 다른 도시에서는 쉽지 않답니다






푸우짱도 한국에선 라운딩을 많이 못하지만

필리핀에 오면 종종 골프장을 찾는답니다

우리나라보다 더 저렴하고 부담없이 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답니다

꾸준하게 해야 스코어가 좋아질텐데 ^^;;





필리핀 골프 다바오 사우스퍼시픽 골프장 라운딩은 너무 좋았답니다

팔로스는 조금 어려운편인데

여기는 초중급자들이 치기 참 좋은 환경인거 같아요

한적하고 코스도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금 아쉬운건 캐디들의 전문성이 좀 떨어지는거 같아요

세부 막탄 에어베이스골프장같은곳과 비교하면 여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 갑 필리핀골프랍니다

이번에 이앤지어학원 필리핀 골프연수 오시면

South Pacific Golf and Country club 에서 주 3회 라운딩을 하고

팔로스에서 주 1회 라운딩을 합니다

주말에는 개인적으로와서 라운딩도 가능하지요

언제나 직접 체험하고 리얼한 현지 소식을 전하는 푸우짱!

다바오 골프 참 좋은데 표현한 방법이 없네!


필리핀 골프연수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