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다바오 맛집 스위스델리 맛있는 맥주한잔!Swiss Deli

by 필리핀푸우짱 2017. 4. 3.
728x90


 

다바오 맛집 스위스델리(Swiss Deli) 맛있는 맥주한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는 업무상 여러 도시를 방문한답니다

그중에서 가장 애정을 가진 도시가 바로 다바오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가장 많은 시간을 머물었답니다

이앤지어학원에서 생활을 하면서 저녁에 맥주한잔하기 방문한 Swiss Deli 입니다

제가 이 음식점을 다닌지도 은근 많은 시간이 지난듯하네요


 

 

스위스델리는 SM 몰 라낭근처에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시간이군요~

가게 입구에는 언제나 그렇듯 가드가 손님들을 맞이하네요


 


 

 

샐러드 스프 파스타 스테이크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습니다

로컬음식점이라 가격도 전체적으로 무난한편이랍니다

맥주 안주로 좋은 소시지들도 보이구요~

 

 

 


먼저 주문한 생맥주~~~

다바오는 물이 깨끗해서 다른 어느 도시 맥주보다 더 맛있다는 사실!

저는 그래서 다바오가면 나름 맥주를 더 즐겨찾습니다.

더운 필리핀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은 갈증을 한방에 날려보내준답니다.

 

 


 

4가지 종류의 짭잘한 소시지~~~

맥주안주로 찰떡궁합이지요!

 

 

 

 

감자 튀김과 함께 나온 음식~

돈까스랑 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바삭하고 고소해서 역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안주였어요


 

 

 

제 입맛엔 그닥이었던 음식이라 패슈 ㅎㅎ


 

 

 

부드러운 크림파스타도 맛있게 냠냠!

소스의 풍미가 깊어서 제 맘에 들었답니다

다바오 맛집 스위스델리에서 맛있다고 생각하는 메뉴~~


 


 

여러가지 안주들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잔이 딱!

소시지랑 감자튀김 파스타가 그래도 맛이 좋았어요~

 

 

 

 

다바오 맛집 스위스델리는 외국에서 온 많은 음식을 직접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여러가지 빵과 케잌들도 인기가 많은곳이지요

Swiss Deli 에서 다양한 안주와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답니다

물이 깨끗해서 더 맛있는 다바오 산미구엘 생맥주가 참 시원했답니다

 

다바오 시푸드맛집 http://blog.daum.net/gophil/133804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