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마닐라 한국마트 24시운영 진마트

by 필리핀푸우짱 2017. 4. 22.
728x90

 

 

필리핀 마닐라 한국마트 24시운영 진마트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유학원 업무를 하다보면 어학원 원장님들과 만이 친해지게 됩니다

이일을 13년간 하다보니 친한 원장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출장 첫날 마닐라공항에 도착했는데 한국식품 구입하러 가신다고 하네요

학생들 식사와 간식꺼리를 사셔야한다고 합니다

진마트라는 곳을 방문했는데 24시간 운영을 하나봅니다

 

 

 

 

새벽인데도 손님들이 많구요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한국마트라 한국 제품들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직원들은 필리핀 사람들이고요~

 

 

 

 

한국에서 온 여러가지 제품들이네요

샴푸 모기약 비누 바디위시~~~

 

 

 

 

빼빼로 과자도 보이고~

여러가지 한국 음료수들도 많이 보입니다

일반 우리나라 작은 슈퍼마켓같아요

 

 

 

 

야식으로 좋은 라면과 컵라면들!

신라면 진라면 진짬뽕 김치사발면 왠만한 라면 다 모여있네요 ㅎ

진마트에서 컵라면이 41페소면 우리나라돈으로 1100원정도랍니다

 

 

 

 

스프와 카레도 있고요~~~

 

 

 

 

여러가지 우리나라 과자들도 많이 있네요

새우깡 짱구 꼬깔콘!

마닐라 한국식품 구입 진마트 다양하답니다

 

 

 

 

냉면 당면 국수등 한국식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면류는 해외에서 더 생각나는 음식들이지요!

 

 

 

 

냉면 마늘쫑 짱아찌류들도 있군요

정말 왠만한 한국식품은 여기서 다 구입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워낙 교민과 여행객들이 많은 마닐라라서 그런거 같네요

 

 

 

 

필리핀은 모기 개미 바퀴벌레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제품들이 품질이 좋다보니 슈퍼에서도 많이 구비를 해놓은거 같네요

필리핀 마닐라 한국식품과 제품 구입이 가능한 진마트는 24시간 운영한다고 합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고 하니 가까운 분들은 편하게 이용해도 좋을꺼 같네요

필리핀 한국 슈퍼마켓 왠만한 한국제품들은 다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