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토이저러스 장난감 천국! toysrus

by 필리핀푸우짱 2017. 5. 6.
728x90




필리핀 토이저러스 장난감 천국!

toysrus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출장을 가면 어학원이나 국제학교들을 둘러보기도 하지만

실제로 생활과 관련된 곳들도 많이 방문하는 편입니다

저도 이제 두아이를 키우는 아빠라서

아이에게 선물을 사다줄까하고해서 장난감 천국 필리핀 토이저러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마침 어제가 5월 5일 어린이날이기도 하고요~

우리나라에서도 자주 방문하지만

해외에서 만나니 반갑기도 하네요

저는 마닐라 이스트우드에 위치한 곳을 방문했어요~




이스트우드쇼핑몰안에 위치한 토이저러스~~~

welcome to toysrus!

나름 규모가 크네요~




많은 장난감들이 보입니다

여아들을 위한 장난감도 있고

이벤트 특가 장난감도 보이고~~

1페소는 25원으로 계산하면 편리해요!







필리핀 장난감 가게에는 플레이스테이션같은 비디오게임 종류도 보이네요

여러가지 다양한 장난감이 있는 필리핀 토이저러스~




toysrus에는 인크레더블과 스타워즈 장난감이 보이네요

필리핀은 미국 영화가 그대로 개봉을 한답니다

그래서 이런 캐릭터 장난감들이 많은듯해요~




여자 어린이들을 위한 인형들도 많이 보이네요~

저는 아들아빠라 이쪽은 패쓔!





처음보는 장난감도 많이 있네요





액션 어드벤처?

닌자거북이도 보이고~

여러가지 영웅 히어로 장난감들같아요~




아이들용 메모장 컴퓨터?




선택한 장난감을 계산하려고 합니다 번호표도 하나 받고요~

레고 블록 1200페소짜리를 840페소에 할인한다는 문구도!

계산하면서 더 구매를 자극하는 할인문구 ㅋㅋ






필리핀 토이저러스 다양한 장난감이 많아서 아이들과 방문해도 좋을꺼 같네요

이날 방문하는 필리핀 plc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님 아들 생각이 나서 장난감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선물이라 포장도 꼼꼼하게 부탁하고요

현지 출장가면 이렇게 여러가지 다양한 체험을 해보는것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조기유학으로 아이들과 함께 거주하는 부모님들에게도 이런 정보는 필요한거 같구요

항상 필리핀 현지를 많이 방문해서 리얼한 소식을 많이 전해주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toysrus 많은 장난감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마닐라 이스트우드 - http://blog.daum.net/gophil/1338044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