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다바오 맛집 장어와 참치회 힘이나는 점심식사

by 필리핀푸우짱 2017. 3. 4.
728x90



다바오 맛집 장어와 참치회 힘이나는 점심식사

코리아타운 한식 전문 음식점


필리핀 다바오를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제가 많은 도시를 가봤지만 가장 끌리는 곳이 바로 다바오입니다

제가 항상 다시 바라보고 오고싶은 도시라고 부르지요~

올해 1월달에도 일주일이 넘게 체류하고 왔습니다

저를 통해서 필리핀 가족연수와 방학캠프를 간 학생들을 잘 케어하기 위해서였지요

학원밥이 맛있지만 가끔은 현지정보를 위해 외식을 해주는 센스입니다

원장님과 함게 빅토리아쇼핑몰 근처의 코리아타운 한국 음식점을 찾았답니다.

이 음식점은 2005년 제가 처음 다바오에서 먹은 한식집이기도 하답니다



다바오 맛집 코리아타운 내부는 조금 오래된 느낌입니다

한국분들이나 필리핀 손님들이 보입니다



외국에 나가면 더 반가운 한국음식들입니다

족발 닭볶음탕 부대찌개 칼국수~~~

캬 하나씩 먹고싶은 생각이 팍팍!




메뉴판을 보면 정말 한국의 왠만한 대표적인 음식은 모두 맛볼 수 있는거 같아요

교민분들이나 여행와서 한국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방문하면 좋을꺼 같네요




박원장님께서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셨네요

테이블이 금새 한식으로 세팅이~~

해외에서 먹는 김치는 빠지면 섭섭하지요




먼저 나온 참치회무침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식감좋은 참치회의 조화가 아주 좋네요

한국인은 고추장을 좀 먹어줘야합니다

맛있게 냠냠~ 이거 술한잔 부르는 맛인대..... ^^;;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한잔으로 대신합니다.




돌판위에는 자연산 민물장어가 나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답니다~

아...정말 다바오에서 먹는 자연산 장어는 꼭 먹어야합니다



필리핀 다바오 장어는 한국의 장어보다 더 크답니다

그래서 살이 더 많고 씹는 식감이 탱탱하고 좋습니다

소스랑 잘 어울리니 다바오 맛집으로 추천할 수 있지요

힘이나는 점심식사 맞습니다^^



싱싱한 상추와 생강과 먹으면 더더 맛있는 장어구이입니다

먼 필리핀 다바오에서 몸에 좋은 민물장어와 참치회를 점심식사로 먹으니 힘이 나는것 같습니다

해외 출장와서 먹는 별미라고 생각이 드네요!

탱탱한 장어와 매콤새콤하게 무친 참치회 맛이 참 좋았습니다

언제나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고 싶은 푸우짱입니다.

다바오 맛집 코리아타운 한식전문식당이에요


다바오 시푸드맛집 - http://blog.daum.net/gophil/133804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