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리조트월드마닐라 일식 ICHIBA 점심식사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2. 15.
728x90



필리핀 리조트월드마닐라 일식집 점심식사

Japanese Restaurant ICHIBA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마닐라에서 잠시 머물면서 방문했던 식당이야기입니다

마닐라 리조트월드 일식집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여행가서 식당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는 않은거 같네요

ICHIBA 는 푸드코트쪽에서 걷다가 제일 만만해 보여서 들어갔어요

햄버거를 먹기엔 가볍고~

다른 음식을 먹기엔 조금 무거울꺼 같아서요~



입구에서도 여기는 일식집이야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큰 고민없이 입장해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이색적이네요

아주 큰 가재도 보이고 게도 보이고 ㅎㅎ

입구에는 여러가지 싱싱한 해산물도 보입니다.

영어보다 일본어가 더 많이 보이는 ^^;;



Japanese Restaurant ICHIBA 메뉴판입니다

라멘세트도 있고~

덮밥류도 보이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 더우니깐 시원한 망고쉐이크 하나를 주문합니다

필리핀여행오면 무조건 많이 먹고 가야 개이득!



규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지인이 사진을 찍기전에 마구마구 비벼주는 센스 ^^;;

살짝 짰어요 ㅋㅋ




제가 주문한 돈까스덮밥입니다

일본말로 가슈돈이라고 하죠 ㅎㅎ

두툼한 돈까스와 부드러운 계란이 잘 어울리네요

나름 맛있게 찹찹!



요건 가니템뿌라입니다

게살튀김이었어요

실제로 게맛살을 튀긴듯한 느낌?



마닐라 리조트월드 일식 ICHIBA 점심식사 영수증입니다.

2명이 밥 2개에 음료하나 튀김하나 먹고 850페소입니다

환율을 따지면 약 22000원이군요.

필리핀 물가를 고려하면 조금 비싸지요?

일식 ICHIBA가 위치한 마닐라 리조트월드 건물이라 아마 자리값을 좀 하지 않나싶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한 이야기였습니다

Japanese Restaurant ICHIBA

아주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무난한 점심식사였어요.

여기 불고기 브라더스랑 샤브샤브 집보단 훨씬 난듯한 느낌이니 참고하세요.


복합쇼핑공간 리조트월드 마닐라 - http://blog.daum.net/gophil/13380522

공항근처 레밍턴호텔 - http://blog.daum.net/gophil/133805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