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맥도날드 모닝커피 한잔 다바오에서 마셔요!

by 필리핀푸우짱 2016. 12. 19.
728x90



필리핀 맥도날드 모닝커피 한잔 다바오에서 마셔요!


안녕하세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출장으로 자주가는 도시중에 다바오가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이앤지어학원을 제가 참 좋아하지요

지난 출장중에 학원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모닝커피 한잔을 하기로 합니다

박원장님과 함께 맥모닝 먹으러 고고!

어학원에서 대로변까지는 걸어서 약 5분~7분정도 거리구요

차타면 1분정도랍니다 ㅎ



맥도날드 앞에는 졸리비도 있습니다

필리핀 대표적인 졸리비에서는 와이파이가 된답니다 ㅎㅎ

맥도날드는 와이파이가 안되구요 ㅠㅠ




우리나라 맥도날드와 거의 동일한 모습

단 영어로 주문을 해야한다는 점 ㅎㅎ



맥카페 필리핀에선 얼마일까요?

따뜻한 커피 작은건 30페소구요 큰 사이즈는 42페소!

우리나라돈으로 약 800원과 1100원정도랍니다^^


주문후에 따뜻한 커피를 따라주는 직원입니다^^




오전부터 사람들이 제법 있는 필리핀 맥도날드!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맥모닝세트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침을 잘 안먹는데 필리핀가면 꼬박꼬박 챙겨먹는 센스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해쉬브라운~~

케첩을 찍어서 냠냠!

살짝 짜요 ㅎㅎ




반숙정도의 계란과 소시지가 들어간 맥모닝~

기호에 맞게 햄버거처럼 만들어서 한입!

생각보다 안짜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신을 맑게 해주는 향긋한 모닝커피 한잔~~~

필리핀에서 마시는 커피는 한국보다 더 맛있답니다^^

좋은 분과 함께해서 더 그런걸까요?

다바오에 왔던 영화배우가 항상 여기서 커피를 마셨다고 합니다 ㅎ



맥모닝세트가 총 280페소정도였습니다

약 7000원정도라 우리나라랑 거의 비슷한 느낌이네요

현지에서도 조금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패스트푸드다 보니 많이 저렴한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필리핀 맥도날드 맥모닝세트와 함께하는 모닝커피 한잔!

제가 좋아하는 다바오에서 마셔서 그런지 더 향긋한 거 같네요^^

언제나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

추운날씨라 더 그리운 다바오랍니다^^

낭만가득 다바오 여행 - http://blog.daum.net/gophil/13380462

멋진 다바오 어학연수- http://blog.daum.net/gophil/133805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