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청계산맛집 한방보쌈을 즐겨요 들내음칼국수!

by 필리핀푸우짱 2016. 2. 20.
728x90


청계산맛집 한방보쌈을 즐겨요 들내음칼국수



안녕하세요~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을 다녀오기도 하고 한동안 맛있는 음식을 많이 못먹었습니다

다녀온지 조금 지난지만 새로 오픈한 들내음칼국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울에 생각나는 보쌈을 괜찮게 먹은 기억이 있는 음식점입니다

청계산맛집으로 유명한 곤드레밥집 바로 옆이기도 하지요~

한국오니 생각나는 한방보쌈과 뜨끈한 칼국수를 만나보시지요!




들내음이라는 상호는 참 좋네요!

왠지 자연적인 느낌이 납니다





청계산맛집 들내음칼국수 메뉴판입니다

전문점답게 들깨,팥,바지락,얼큰등 다양한 종류의 칼국수가 있네요

저희는 한방보쌈 중 28000원짜리를 먼저 주문했답니다!

전 면보다는 고기를 더 좋아해서 ㅎㅎ





내부는 깔끔합니다

저희는 안쪽에 살짝 짱박히는 자리를 선택했답니다

바닥이 뜨끈하니 좋네요!





항아리에 담긴 아삭한 열무김치~~

전 요김치가 은근 좋더라구요!

소면만 삶아서 말아먹어도 맛있을꺼 같은느낌!





저에겐 괜찮았던 김치!

겉절이랑 일반김치의 중간쯤~~

어떤분은 조금더 칼칼하면 칼국수와 더 잘 어울린다고 하시네요

개개인의 입맛은 다르니깐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보리밥입니다

거기에 열무김치를 더해서 고추장과 슥슥 비벼봅니다!

조금 배가고픈편이라서 그런지 비빔밥이 꿀맛이더군요~~^^




보쌈을 주문하면 함께나오는 바지락탕~~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살짝 칼칼하더군요!

개운한 맛이 괜찮네요~!




청계산맛집 들내음칼국수의 먹고싶은 굴보쌈이 대령했습니다

여기서는 그냥 한방보쌈인거 같네요

잘익은 고기와 겨울에 제출인 굴~~

배추,상추,오이와 명이나물등 다양한 채소가 함께 나온것이 은근 먹음직스럽습니다





한방보쌈이라고는 하지만 한약재 냄새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일반 보쌈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도 좋을꺼 가탕요!





돼지고기 보쌈고기위애 싱싱한 굴한점을 올리고~~~

배추속을 함께 올려서 한입!

굴 특유의 바다향기와 돼지고기의 쫄깃함과 김치의 시원함이 잘 어울립니다^^

그래 역시 보쌈은 맛있어 ㅎㅎ




보쌈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이거지요!

아삭한 배추위에 고기올리고 새우젓 올리고 무말랭이김치올리고~~~

이게 제일 맛있다는 ㅋㅋㅋ

침샘 돋네요 ㅎ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들깨 칼국수~~

국물이 상당히 걸쭉합니다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좋네요^^

청계산맛집 들내음의 대표메뉴이다보니 한번쯤 먹으면 든든하고 좋을꺼 같아요~





개운한맛의 바지락칼국수 ㅎ

내부에는 바지락칼국수 먹으러 대부도가지 말라는 표현도 있던데 ~~

국물은 처음에 맛본터라 ~

부추를 갈아넣은 녹색빛의 면발이 조금 특이하다

전체적으로는 큰 특징보단 무난한편이라는 생각이!!!!





이날 보쌈과 함께 제입맛에 알맞은 음식이 바로 만두입니다

주먹만한 크기가 먹음직스럽더군요^^

만두피는 얇은편이고 소가 전체적으로 부드럽습니다

종업원분이 직접 손으로 만들었다고 하던데...

살짝 단맛도 있고 소가 알차서 맛있는 만두다 ㅎㅎ

육즙도 잘 머금고 있어서 또 먹고싶은 생각이~~~

청계산맛집 들내음 칼국수!

전체적으로 자극적인맛이 아니다

조금은 덜자극적이고 조미료로부터 자유로운듯한 느낌이 든다

청계산의 맑은공기 마신후에 나름 건강한 밥상으로 마무리해보는것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계산맛집 숯불돼지고기 어울더울 - http://blog.daum.net/gophil/13379561

청계산맛집 인기많은 한소반 - http://blog.daum.net/gophil/1337986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