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분당맛집 정자동 생참치전문 써니튜나 식사가 즐거워!

by 필리핀푸우짱 2015. 8. 30.
728x90

 

 

분당맛집 정자동 생참치전문 써니튜나 식사가 즐거워!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가끔씩 먹어줘야하는 음식들이 있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참치라고 생각합니다

어릴쩍엔 참치캔으로 많이 접했고 요즘엔 식사하면서 한잔하기 좋은음식이 참치지요!

그리고 특별한날 가기도 괜찮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일이라 와이프와 지인과 함께 점심시간에 방문해보았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건 대부분 냉동참치랍니다

그래서 해동기술에 따라 맛이 많이 차이가 나지요

얼리지않은 생참치를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해서 분당맛집 써니튜나로 출동해보았답니다

강남역에서 분당선타고 정자역으로 고고씽 ㅋ

 

 

 

 

분당선 정자역 3분출구에서 3분거리정도 되는듯 ㅎ

건물들이 많아서 전화로 길을 물어보며 도착했답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한 써니튜나!

 

 

 

 

1시간지나서인지 살짝 한가했답니다

북적북적이는것보단 요런게 더 좋치요^^

저희는 따지에 앉습니다~

참치는 또 실장님들과 대화하며 먹는 맛이니깐요 ㅎ

 

 

 

 

가격은 55000원부터 출발해서 13만원까지~~

일반참치집보단 살짝 가격이 높으나 그만큼 퀄리티는 보장받을 수 있답니다

저희는 로얄코스로 시작!

 

 

 

 

추가메뉴 메뉴판을 보면 냉동과 생참치의 가격이 다른걸 보실 수 있답니다

오도로가 냉동이 만원이면 생은 2만원!

가격이 2배군요~

하긴 잡자마자 비행기타고 날라온다고 하니 가격이 더 비싼걸 이해를 해야할듯합니다

 

 

 

 

써니튜나 사케이벤트가 있었답니다

7월달에 다녀와서 저흰 35000원 하리마나다 한변을 주문!

이런 이벤트는 더 오래하면 좋은데 말이죠 ㅎ

 

 

 

 

사케와 주전자가 나와주시고^^

요놈 은근 부드럽더군요~

제 개인적으로 사케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같이간 사람들은 모두 만족!

 

 

 

 

깔끔한 기본셋팅~~

 

 

 

 

실내가 살짝 어두운편인지 사진이 좀 어둡게 ㅋ

생강과 락교도 있구요

 

 

 

 

새콤한 유자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

상큼한 맛이 좋았어요

 

 

 

 

국물이 참 맛있었던 국수!

전 국물만 호로록~^^

 

 

 

 

탱탱한 살의 새우도 맛있구요^^

 

 

 

 

참치조림^^

무와함께 먹으면 참 맛있지요^^

 

 

 

 

보통 참치회무침은 대부분 초장이 대부분이지만 분당맛집 써니튜나는 간장과 와사비로 무쳤더군요!

알싸한 맛이 은근 매력적입니다!

약간 일본식이라고 해야할듯 ㅎ

 

 

 

 

여성분들은 써니튜나 방문만으로 즐거울듯합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신 참치왕으로 불리는 양승호실장님의 아트수박이 등장!

보자마자 우리와이프 입이 활짝^^

아니 생일은 저인데 서비스는 와이프가 ㅋㅋ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식사하러가면 아마 사이가 더 좋아질꺼같아요 ㅋ

 

 

 

 

이제 서서히 참치들이 나와줍니다

이건 생참치는 아니고 냉동참치랍니다

해동의 노하우가 달라서 그런지 부위가 좋아서인지 참 맛있네요 ㅎ

 

 

 

 

저랑 같이 간 지인이 좋아하는 가마도로 ㅋㅋ

황새치뱃살이고 가격으론 3위정도의 부위라고 하더군요!

부드러운편이고 안에 힘줄이 살짝 씹히는 느낌!

 

 

 

 

참치전과 참치구이도 나와주십니다

아 요건 막걸리 안주인데 ㅎㅎ

고소한맛이 짱!!!!

 

 

 

 

부드러운 참치~~

참치부위는 들어도 맨날 까먹는거같아요^^;;

 

 

 

 

참치위에 생와사비를 올려서 무순을 올려서 이렇게 먹으면 아주 맛이 그만입니다

참치도 부위별로 먹는방법이 조금 다르다고하던데 그냥 기호에 맞게 먹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잘생긴 이정재실장님~~~

잘생겻다 한마디에 맛잇는 참치부위가 하나씩 나온답니다 ㅎㅎㅎ

써니튜나방문하신분들 다찌에서 꼭 잘생겼다라고 외치시길!

서비스에 더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생일이라고 주신 삼튀김!!!!

아주 바삭하면서도 예술인듯한 느낌의 튀김!

태어나서 처음 먹어봅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짱!

 

 

 

 

다양하고 고급부위를 주로 취급해서 그런지 참치맛이 참 좋습니다

먹기에 살짝 아깝지만 맛나게 넙죽넙죽 먹어봅니다 ^^

 

 

 

 

요건 이날 먹은 하이라이트 생참치입니다!

실장님이 주시면서 부드러움에 넘어갈꺼라고 하시던데 ㅎㅎ

정말 어찌나 부드러운지......

이제까지 먹은 것과는 그 느낌이 정말 다르더군요!

그 맛은 먹어본사람만 압니다 ㅎㅎㅎ

맛있는참치 드시고싶은분은 생참치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대구지리탕도 나오구요~~

개운하고 시원한맛!

 

 

 

 

알밥이나 마끼중에 선택하라고 하시던데 저흰 마끼를 선택!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군요

 

 

 

 

분당맛집 생참치전문 써니튜나에서는 이런 이벤트도 있다고합니다

생활의달인 칼에서 우승한 참치왕 양승호님이 원하는 문구를 수박이나 과일에 새겨주신다고합니다

은근 커플탄생도 많이한다고 하시네요 ㅋ

 

 

 

 

참치집에서 다찌에 앉으면 좋은점은 바로 실장님들과 대화를 한다는 점입니다

이날 마지막에 주신 야관문!

남자에게 그렇게 좋아 밤에 문이열린다는 ㅋㅋㅋ

저도이날 처음 먹어봤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실장님이 워낙 재미있으셔서 식사하는 내내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참치에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도 해주시고 완전 큰 사시미칼도 보여주시고 ㅎㅎ

칼들고 있는 와이프를 보니 섬뜻 ^^;;

분당맛집 정자동 생참치전문점 써니튜나!

맛있는 참치와 즐거운대화로 너무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눈과 입과 귀가 다 호강한느낌이네요
생일날 즐거운식사를 하니 기분도 짱^^

나중에는 직접 참치해체하는날 방문해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