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여의도 참치 맛집 웃는돌참치 저녁모임으로 딱!

by 필리핀푸우짱 2016. 3. 3.
728x90




여의도 참치 맛집 웃는돌참치 저녁모임으로 딱!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한동안 네이버 블로그하는라 맛집 포스팅을 많이 하지 못했네요

오늘은 제 지인이 단골로 다니는 여의도 참치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한번 맛보고 참 좋아서 종종 참치에 한잔하러 다니는 집이랍니다

참 좋은데 다 먹고나면 노원까지 오기가 쉽지는 않치요...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이니 ......

회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푸우짱은 주변의 유학원 원장들과 함께 달려가봅니다

강남역 근처에 참치집들이 있지만....여의도까지 ㅎ





여의도 맛집이 참 많은듯합니다

자연산 참치회 전문점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답니다




여의도 참치 맛집 웃는돌참치 가격입니다

저렴한 25,000원부터 100,000원까지 다양한 종류~~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

저희는 주로 참치회 스페셜을 주문합니다~~





잠시 후 세팅이 샤샤샥~~~~

저희는 참치회를 먹을 때는 항상 닷찌에 앉습니다

그래야 실장님과 대화도 하고 잘 챙겨주시니깐요~~~




저희를 잘 챙겨주시는 여의도 참치맛집 웃는돌 실장님 ㅎㅎ

눈을 살짝 감으셨네요^^





스팀 가리비~~

탱탱하고 쫄깃한맛!





은행구이도 건강을 생각하며 흡입 ㅎ

가벼운 술안주지요^^





참치회를 처음부터 많이 주시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주십니다

선도가 좋은 상태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ㅎㅎ

부위에 대해서 말을 해주시는데 소주와 함께 마시다보니 기억이 ^^;;





참치를 다 먹어가면 알아서 무한리필 ㅎㅎㅎ

여의도 참치맛집 웃는돌참치에서는 눈치보면서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맛있는 참치회 마음껏 ㅋ






여러가지 부위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 지인이 단골이라서 더 잘챙겨주신답니다

참치집은 실장님과 친해야 더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조금 고급 부위같지요?

아마 참치 머리부분 어디부위인거 같은데....

소고기 육회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듯!

와사비를 잘 푼 간장에 콕 찍어 먹음 완전 굿~~~^^





술과 함께 참치회가 술술술 들어갑니다.....

참치회 부위가 워낙 많다보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답니다

맛있는 부위가 있으면 실장님에게 부탁하면 좋아하는 부위를 더 즐길 수 있답니다!





고급 참치회를 먹으면서 일반 소주만 먹으면 섭섭하죠~~~

우리 서비스 짱 좋으신 웃는돌참치 실장님이 소주안에 금가루를 팍팍!

김가루 아니죠~~ 금가루 맞습니다~~^^

금이 솔솔 뿌려진 소주를 원샷!




기름장과 먹어도 맛있고~~~

톡쏘는 와사비와 먹어도 맛있는 참치!

쌉쌀한 맛의 무순과 먹으면 더더더 입안이 깔끔하고 맛있지요!

선도가 좋고 해동기술이 좋은 웃는돌참치!

역시 여의도 참치맛집 맞습니다^^






바다의 왕자 참치회를 먹고 있는데 이젠 귀한 전복도 나옵니다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맛이 일품인 전복!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완전 맛있어 ㅠㅠ

정말 참치회도 맛있고 전복도 맛있고~~ 과식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는 ㅠㅠ





생선구이도 등장.....

요걸로도 애주가들은 소주한병은 너끈하지요~~^^






다양한 해산물을 먹다가 다시 본업에 충실하기로 합니다

정말 맛있는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먹으니 너무 좋네요^^

여의도 참치맛집 웃는돌참치라서 행복해요!





요건 좀 고급부위인거 같아요 ㅎㅎ

저희가 비싼 메뉴를 시킨건 아니지만 한점씩 맛보라고 주십니다

음.....살살녹는 참치는 정말 이런것 ~~

역시 단골을 해야합니다 ㅋㅋ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튀김도 나와줍니다

저는 새우튀김부터 한입 ㅋ

정말 음식이 다 맛있는거 같아요

소주에 취한건지 ^^;;





음식이 나올때마다 소주가 한병씩 한병씩 늘어납니다

이제 종착역을 향해 달려가는지 마끼가 나옵니다

알밥이나 마끼중에 선택해서 식사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

술을 먹으면서 해장을 해주시는 센스!

텁텁하지 않고 개운한 맛이 은근 좋습니다

국물까지 원샷으로 마셔주는 ㅋㅋ





맛있는 참치회랑 먹다보니 어느덧 소주병이 7병까지 늘었네요~~

1인당 2병이상을 마신듯 ㅎㅎ

워낙 참치가 맛있어서 이렇게 많이 먹은지 몰랐답니다

저는 회랑 먹는 소주가 그래도 제일 좋은거 같더라구요~~

지인이 단골이라 찾게 된 여의도 참치맛집 웃는돌참치!

지인덕에 이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모임 이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강남역 왠만한 곳에서 먹는거보다 만족도는 더 높은거 같아요~


생참치 전문 써니튜나 - http://blog.daum.net/gophil/13380346

참치맛집 홍대설참치 - http://blog.daum.net/gophil/133797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