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제주도맛집 용두암근처 쌍알횟집 음식이 다 맛잇어!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17.
728x90

 

 

제주도맛집 용두암근처 쌍알횟집 음식이 다 맛있어!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한동안 제주대학교 연수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3번정도 제주도를 갔을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회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제주공항근처 용두암에서 가까운 장소더라구요

제주도에서 태어난 토박이 지인분이 소개해주신곳이라 함께 방문해봅니다

비행기타고 멀리까지 왔는데 청정바다 해산물 먹어봐야지요 ㅎㅎ

기대를 가지고 방문한 제주도맛집 쌍알횟집 만나보세요^^

 

 

 

 

대학교시절 졸업여행으로 왔던 용두암......

바다를 보니 시원하네요!

 

 

 

 

1박2일에 방송되어서 아주 유명한 토끼와거북이라는 음식점 바로 옆입니다

나중에는 요기도 한번가서 먹어보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보니 한사장님이 쌍알횟집과 함께 2개를 운영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대로변이라서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쌍알횟집 사진도 한장 찍어보고~~

 

 

 

 

입구에는 싱싱한 활어들!

아후....줄돔이 절 유혹하는군요 ㅋ

맛집의 기본은 싱싱한 재료~

 

 

 

 

가게 입구에 푯말과 가격표입니다

제주시모범음식점이군요!

저희는 1인당 5만원짜리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나중엔 뱅어돔이나 참돔으로 먹어볼까 합니다^^

 

 

 

 

제주도맛집 쌍알횟집 이름이 은근 재밌는거 같아요~~

일본관광객들도 좀 오는지 일본어도 보이네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제주도 푸른바다 파도가 시원합니다

오른쪽으로 용두암이 있는데 안보이네요 ㅋ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예약이 되어있네요~~

저희는 조금 시끄러워서 안쪽으로 자리를 이동했네요

 

 

 

 

1인당 준비되어있네요

 

 

 

 

기본으로 먼저나오는 음식들!

기본스끼에도 눈길이 ㅋ

 

 

 

 

맛있는 음식에는 가볍게 술한잔!

시원하게 맥주로^^

 

 

 

 

제주도에서는 와사비장에 쌈장을 함께 넣어서 회를 찍어먹는다고합니다

비주얼이 뭐 그리 좋친 않치만 한번 도전해보심도 ㅎㅎ

 

 

 

자리돔튀김입니다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이 바로 자리돔이지요

통으로 먹으면 바삭하고 고소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은근 별미더라구요^^

 

 

 

 

싱싱한 전복,자리,멍게등.....

바다내음을 느낄 수 있는 싱싱한 해산물.....

뼈째먹는 자리돔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으니 많이 먹어야합니다^^

 

 

 

 

기본찬수가 화려하거나 많치는 않치만 음식 하나하나 맛이 좋더군요^^

기본으로 나온 해산물로도 애주가들은 소주몇병은 거뜬할꺼 같아요!

 

 

 

 

멍게특유의 향이 아주 좋습니다^^

맛있는 멍게~~ 굿!

 

 

 

 

꼬들꼬들한 전복!

씹는 식감이 아주 조치요 ^^

맛있는건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

 

 

 

 

제주도맛집 쌍알횟집의 메인회가 나옵니다

두툼하게 썬 돔과 광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아흐 이렇게 보니 또 먹고싶네요^^

 

 

 

 

쫀득하고 씹는 식감이 우수한 돔!

회중에선 고급어종이면서 식감이 좋치요~~

와사비만 살짝 묻혀서 한입!

 

 

 

 

요건 제가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살~~

엔가와의 기름진 맛이 전 너무 좋아요^^

제주산 찰광어라 더 맛있는거 같군요!

 

 

 

 

제주도맛집 쌍알횟집 메인회다음에 나온 갈치회와 고등어회입니다

싱싱하지 않으면 먹지못하는 고급회지요^^

조금씩 주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은기억이 납니다

 

 

 

 

갈치회는 이렇게 따로 나온 간장소스에 찍어서 한입!

와우.....이제까지 먹어보지 못한 묘한 맛있는맛

갈치회 한점에 행복해지는 이느낌!

 

 

 

 

고등어회는 와사비와 초장에 ㅎ

원래 간장에 먹어야하는데 전 요렇게 먹어봤지요

싱싱해서 하나도 안비리고 고소합니다^^

 

 

 

 

먹는 중간중간 계속 음식이 나옵니다

이번엔 전복구이와 새우가 나왔습니다

 

 

 

 

버터와 함께한 전복구이가 통으로~~

1인당 하나씩 사이좋게 ㅎ

고소한 맛이 참 좋네요^^

 

 

 

 

전 요 새우치즈구이가 또 얼마나 맛있던지.......

요집 사이드메뉴중 가장 맘에든 음식이었어요

제가 또 새우를 워낙 좋아하기도하고 유딩입맛에겐 딱 ㅋㅋㅋ

맛있어맛있어 ㅎ

제주도맛집 쌍알횟집 너무 좋아 ㅋㅋㅋ

 

 

 

 

초밥도 하나씩~~~^^

 

 

 

 

튀김도 나와주십니다

워낙 다른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튀김은 그냥 그런느낌 ㅋ

 

 

 

 

간장게장도 나와주시고 ㅎㅎ

요거 밥도둑인데 밥한그릇 먹어야겠어요

 

 

 

 

매운탕은 지리로 주문해봅니다

생선자체의 맛을 느끼기엔 매운탕보단 지리가 더 좋치요

맑은 국물이 참 좋네요^^

 

 

 

 

마지막은 게알볶음밥 ㅎㅎㅎ

완전 고소한...

배가 참 부른데 맛있어서 끝까지 먹었답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오니 어느덧 어둑해졌군요!

다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제주도맛집 쌍알횟집

용두암근처이며 공항이랑 가까우니 편하게 먹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회도 싱싱하고 갈치회와 고등어회도 맛볼 수 있으니 좋네요

기본찬 가지수로 승부하기보단 맛으로 승부하는듯한 느낌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참 괜찮은 저녁식사를 한듯한 느낌이더라구요!

유명하진않치만 저에겐 충분히 제주도맛집 용두암맛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어디가맛집? http://blog.daum.net/gophil/13380309

푸우짱 제주도출장 - http://blog.daum.net/gophil/1338030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