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맛집 대왕갈비에서 저녁식사!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23.
728x90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맛집 대왕갈비에서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양양여행중에 만나 돼지갈비 이야기입니다

다녀온지 한달이 넘은거 같은데 이제서야 ^^;;

하조대 골든베이펜션에 숙소를 잡고 저녁은 아들 윤후 입맛에 맞추기로 했답니다

원래 놀러가면 펜션에서 BBQ가 진리지만 아들이 있어서 그냥 사먹기로 ^^;;

하조대해수욕장 근처에는 회집과 막국수집이 있더라구요

윤후는 달달한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ㅋㅋ

동네가 생각보다 작구요 숙소에서 참 가깝더군요~

자 그럼 하조대맛집이라고 불리는 대왕갈비를 만나보실까요?

 

 

 

 

고기전문점 대왕갈비!

파출소 바로 앞이고 찾기는 쉽더군요^^

 

 

 

 

다행히 자리는 철푸덕앉아서 먹는 스타일이군요~

아들덕분에 이런 곳이 저흰 편합니다

나름 손님들이 좀 있더라구요^^

양양 하조대로 여행오신분들도 있고 동네분들도 있으신듯하네요!

 

 

 

 

하조대맛집 대왕갈비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돼지갈비는 250그람에 11000원!

와우 가격참 괜찮군요~~

우선 2인분을 주문해봅니다!

 

 

 

 

고기와 함께먹는 야채도 와주시고~~~

야채는 건강을 위해!

 

 

 

 

싱싱한 쌈채소도 와주십니다!

상추와 깻잎~ 고추도 ^^

 

 

 

 

양파장아찌와 나물장아찌도 있구요

콘샐러드와 게장도 ㅋㅋ

인터넷에 보니 요집에서 간장게장정식드시는분도 많더라구요~~~

 

 

 

 

깜끔한 기본찬들이 쾌 괜찮더군요^^

그래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았지만 잘 선택한느낌이다 ㅎㅎ

 

 

 

 

요 나물장아찌가 참 맛있더군요!

고기의 느끼함을 다 잡아줍니다~~~^^

그래 맛집이라면 이런 기본찬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지 ㅎㅎㅎ

 

 

 

 

우리의 한상이 잘 완성되었네요!

나름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자 이제 갈비를 맛있게 구워야겠지요?

돼지갈비가 나름 맛나보이는군요!

원래 여행오면 고기한번 먹어줘야지요 ㅎㅎ

고기를 구워주는 영자누나(?)의 말에 의하면 손맛 좋은 어머님이 직접 한 수제양념으로 재웠다고 하네요!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시니 참 좋네요!

갈비는 직접 굽는거보다 이렇게 직원분이 구워주는게 너무 좋아요!

잘익은 돼지갈비는 우선 아들입으로 ㅋㅋ

 

 

 

 

대왕갈비는 요렇게 짱아찌랑 같이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갈비의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는 ㅎㅎ

요거 집에 싸와서 반찬으로 먹고싶은생각이....ㅎ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로 온다면 한번쯤 맛봐야하는 장아찌에요 ㅋㅋㅋ

 

 

 

 

다양한 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먹는것도 참 맛있지요!!!!

이렇게 쌈싸먹는 재미^^

어떻게 한입 드셔보실래요???

 

 

 

 

울아들 돼지갈비 참 잘먹어요^^

아이고 이뻐라~~

우리윤후 은근 입맛이 까칠한데 잘먹어서 참 좋네요

우리아들 잘먹으니 하조대맛집임 ㅋㅋㅋ

 

 

 

 

공기밥과 된장찌개도~~~

찌개는 약간 강된장같은데요 살짝 짯어요 ㅋ

맛있는데 조금 싱겁게 하면 좋을듯하네요

 

 

 

 

고기먹은후에 냉면안먹으면 섭섭하죠!

대왕갈비 물냉면 육수는 살짝 특이합니다

뒷맛이 살짝 매콤하다고 해야할까요?

수제 육수인거 같은데 요 냉면맛은 호불호가 있을꺼에요

면은 그냥 칡냉면이라 큰 특징은 없어요!

 

 

 

 

시원한 아이스보리차나 자판기커피는 무료!

아이스보리차주는게 참 좋네요^^

 

 

 

 

사장님 명함도 한장 ㅎㅎㅎ

주소나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원도 양양여행가서 맛본 하조대맛집 대왕갈비

전체적으로 갈비와 기본찬이 깔끔하고 가격도 좋았습니다^^

마지막 냉면이 살짝 아쉬웠지만요 ㅎ

말많고 가게자랑 많이하시는 영자(?)이모님이 친절하고 고기도 잘 구워주십니다

하조대에서 회나 막국수 대신 먹기엔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양여행 건강을 위한 달래촌 - http://blog.daum.net/gophil/13380304

양영여행 하조대해수욕장 골든베이펜션 - http://blog.daum.net/gophil/133803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