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올래국수 과연 고기국수맛은?

by 필리핀푸우짱 2015. 6. 24.
728x90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올래국수 과연 고기국수맛은?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한동안 맛집포스팅을 좀 안하다고 최근 여행을 좀 다녀와서 다시 올려봅니다

제주대학교에서 설명회가 있어서 제주도로 출장을 갔답니다

요새 수요미식회 제주맛집이 2편연속 방영되어서 한번 달려가보았습니다

전복,회,흑돼지,고기국수,옥돔구이등이 떠오르는 제주도....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수요미식회에서 나온집중에서 돌하르방,순옥이네,우진해장국,올래국수를 우선 가보려고 했답니다

아침 10시 제주공항데 도착하자마자 렌트카를 빌려서 고기국수를 맛보러 갔습니다

오전 10시 45분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ㅋㅋㅋ

방송의 힘은 역시 대단하다는것을 뼈저리게 느껴봅니다!

 

 

 

 

올래국수주변은 주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도 주위를 빙글빙글 돌았네요! ㅜㅜ

오전 11시도 안된시간인데 벌써 기다리는 사람들이 왜케 많은지^^;;

저희는 11시30분에 입장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제주도에서 원래 먹어야할 여러가지 먹거리들이 있답니다

고기국수는 사실 한번도 먹어보지 못하고 공항에서 가까운지로 요기로~

간판에선 약간 세월의 흔적도 보이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SBS모닝와이드에 나온방송장면이 ㅎㅎ

수요미식회외에도 많은 매스컴에 나온집인가보군요!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올레국수 내부는 좁은편입니다

그리고 테이블은 2인용이 많답니다

4인은 더 오래기다리셔야할꺼 같더라구요 ㅎ

회전율은 좀 빠른듯합니다!

 

 

 

 

밖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는 시스템은 아닙니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시간을 받고 기다리는 시스템입니다

밖에서 마냥 기다리면 고기국수 못먹습니다 ㅎㅎ

 

 

 

 

원산지표시도 보이구요

돼지고기는 제주도용이네요

돼지는 제주도산이 더 맛있지요 ㅎ

흑돼지는 더더더 맛있구요!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올레국수 메뉴는 3가지!

고기국수,멸치국수,비빔국수~~

저희는 고기와 비빔으로 주문해놓았답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이현우랑 강용석씨의 싸인도 보이네요~~

다른 연애인들도 참 많이 다녀간듯해요!

연애인이 먹었다고 해서 다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요~

 

 

 

 

이홍렬씨의 싸인은 재미있군요^^

 

 

 

 

왕카메라로 사진을 ㅋㅋㅋ

 

 

 

 

기본찬은 고추와 배추김치!

단촐한~ 그러나 불만은 없습니다 ㅎ

 

 

 

 

우리가 주문한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수요미식회방송에 나왔던 제주맛집 올래국수 과연 그 맛이 궁금합니다!

우선 비주얼은 은근 맘에들었어요~~

 

 

 

 

오늘의 주인공 고기국수!

일본의 차슈라멘과 조금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돼지고기육수와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육수는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좀 진한느낌이구요^^

고기는 정말 사르르 녹습니다

고기와 비계가 그냥 녹아요 ㅎㅎ

요거까진 참 맘에들었답니다

 

 

 

 

중요한건 바로 면발!

국수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면발입니다

면이 생명인데...정말 아쉽습니다

살짝 중면인데 퍼진듯한 느낌?

아마 나이드신 어른들은 이런면을 좋아할 수 있지만 저희 취향은 아닙니다

조금 찰지고 쫀득한 면발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수요미식회에서 패널한분이 지적한 부분이 딱 맞더라구요!

 

 

 

 

다른건 몰라도 고기하나는 참 맛있습니다

어찌 이렇게 부드럽게 삶았을까........

보통 막국수나 보쌈집에 수육이랑은 비교가 안됩니다

사장님이 수육메뉴만 만드신다면 전 재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

 

 

 

 

고기랑 김치도 찰떡궁합!

 

 

 

 

요건 제가 먹으려고 한 비빔국수입니다^^

비주얼은 역시 맘에드네요 ㅋ

 

 

 

 

국수위에 살포시 얹어진 많은 고명들~~~

유부,오이,파가 참 군침이 돌게 합니다^^

그래 비주얼은 합격~ 이제 맛을 보자^^

 

 

 

 

슥슥슥 비벼줍니다~~~

비빌때 생각나는 CF송 ㅋ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올래국수 비빔국수 맛을 봅니다

양념장은 참 괜찮습니다

그리 달지도 않고 매콤한 정도도 아주 좋습니다

또한 여러고명들의 식감이 입안을 해피하게 해주네요

그러나 여기서도 면발이 너무 아쉽습니다

이런 비빔국수는 면이 찰지고 쫄깃해야 더 좋은 식감을 자랑하는데.......

정말 면이 ㅠㅠ

 

 

 

 

비빔국수와 고기국수의 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매운맛을 조금 중화시켜주기도 하구요 ㅋ

암튼 고기는 합격이었어요 ~~

수요미식회 제주맛집에 나온 올래국수!

제 개인적으론 한번쯤 먹어볼 고기국수와 비빔국수입니다

그러나 방송만 믿고 너무 큰 기대를 한다면 아마 실망이 크실껍니다!

공항이랑 가까우니 편하게 가볼만한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국수는 사르르 녹는 고기는 저에겐 좋았지만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꺼같네요

육수는 나름 진하면서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면은 아마 대부분 아쉽다고 평가할듯하네요

비빔국수도 면을 제외하면 참 괜찮다고 평가할 수 있답니다

면만 바꾸어도 정말 괜찮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네요^^

수요미식회 방송의 힘으로 더 인기가 많아진 올래국수에 대한 푸우짱의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