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제주도맛집 보쌈으로 맛있는 점심식사 배비장뎐!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31.
728x90

 

 

제주도맛집 보쌈으로 맛있는 점심식사 배비장뎐!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6월 7월에 제주도로 출장을 3번이나 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ㅎ

제주도에서 오래사신분이 추천해준곳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기위해서~~

관광객들보다는 제주도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식당이라고합니다

전 요런 식당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맛있는 보쌈맛집을 만나보시지요 ㅋㅋ

 

 

 

 

보쌈 순대국밥 돼지국밥 메인요리입니다!

제주도 돼지고기로 만드는 요리들이군요!

 

 

 

 

제주도맛집 배비장뎐에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보쌈정식 3인분을 주문했답니다!

3인이면 1인당 11000원의 가격입니다

보쌈정식치고는 살짝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수도 있지만 드셔보시면 생각이 바뀝니다

 

 

 

 

약간 한정식집 분위기?

또는 막걸리집 분위기가 난답니다!

 

 

 

 

자리를 잡고 잠시 기다리니 보쌈정식이 나옵니다

두툼해보이는 돼지수육~~

맛깔나보이는 속김치와 배추~

새우젓과 마늘등^^

 

 

 

 

육즙가득한 촉촉한 돼지보쌈!

두툼하게 썰은 모양이 막거리를 생각나게 하는군요~~~

낮에 점심으로 먹은거라 술은 ^^;;

한입먹으면 부드러운살 참 좋 맛있습니다 ㅎㅎㅎ

 

 

 

 

옥돔구이도 한마리가 나옵니다~

제주도에서도 나름 귀하다는 옥돔구이 ㅋ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참 좋네요

살이 쫀득쫀득하네요^^

 

 

 

 

1인당 11000원의 보쌈정식 3인분입니다!

제주도맛집 배비장뎐에 나오는 음식.....

옥돔구이,돼지보쌈,맛깔날 반찬들~~~^^

국부터 맛있더군요^^

 

 

 

 

돼지보쌈은 그냥먹어도 맛있구요!

싱싱한 야채와 함께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전 속김치에 새우젓 살짝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군요^^

 

 

 

 

개운하고 시원한 배추국!

요거 하나만 먹어도 아 이집은 제주맛집이구나라고 느낄 수 있어요 ㅋㅋ

 

 

 

 

마늘장아찌가 돼지고기의 살짝 느끼한 맛을 잘잡아주는거 같아요^^

마늘 많이 먹고 건강해야지 ㅋㅋㅋ

 

 

 

 

돼지보쌈은 새우젓에 살짝 찍고!

배추속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촉촉하고 육즙가득한 제주돼지와 시원한 김치의 만남이 또 보쌈의 맛 아니겠습니까?ㅋ

 

 

 

 

저는 돌솥밥이 나옵니다

전 이런 갓 지은밥이 너무 좋아요^^

바깥에서 밥먹는 사람은 이런밥이 최고지요!!!!

 

 

 

 

기름끼 좔좔 맛있는 돌솥밥!

맨날 이런점심 먹고싶네요^^

 

 

 

 

누룽지도 만들어서 마지막을~~^^

 

 

 

 

요렇게 배추와 함께 싸먹으면 고기와 야채의 조합이 참 맛있어요!

돼지보쌈 먹어보신분들 이렇게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ㅎㅎㅎ

제주도민이 추천해준 제주도맛집 배비장뎐!

저는 이날 점심식사에 정말 만족 ㅋㅋㅋ

수요미식회 제주도편에 나온 왠만한 집보다 여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여행객들은 모르는 현지인기있는 집이니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수요미식회 제주도 따라하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309

제주 용두암 쌍알횟집 - http://blog.daum.net/gophil/133803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