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역점심추천 추운 겨울날씨에 든든한 점심한끼 나주가 곰탕!

by 필리핀푸우짱 2015. 1. 29.
728x90

 

<강남역 점심추천 나주가 곰탕>

겨울 추운날씨 곰탕 한그릇으로 든든하게!

 

안녕하세요^^ 맛잇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요새 또 날씨가 은근 쌀쌀하네요

제가 낮에 일터로 있는 강남역 점심추천 메뉴 뜨끈한 곰탕 한그릇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철하면 생각나는건 아무래도 뜨끈한 국물요리입니다^^

겨울에 국물을 먹으면 몸도 뜨끈해지고 왠지 덜 추운 느낌도 나지요!

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겠지만 겨울에는 곰탕을 먹어줘야 할꺼같은 생각이 듭니다

어릴적에도 저희 어머님이 겨울이면 한솥가득 곰탕을 끓여서 며칠동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그럴기회가 없어서 점심메뉴로 곰탕을 먹으러 가봅니다

나주가는 강남역 4번출구 뒤편이고 쌍용플래티놈 사이길에 있답니다.

강남역근처에 있으신분들은 아마 쉽게 찾으실꺼 같네요

점심시간에는 은근 사람이 많은 나주가 곰탕이랍니다.

직장인들에게 강남역점심추천메뉴로 인기가 많은집이랍니다.

 

 

나주가 메뉴판입니다 테이블위에 이렇게 잘보이도록...

점심식사 메뉴들이 몇가지가 있네요

아무래도 메인메뉴는 나주곰탕이고 가격은 7000원!

강남역임을 감안하면 곰탕가격도 착한편같네요~

저는 이곳에 가면 주로 곰탕이나 곰탕떡만두국을 주문합니다^^

곰탕떡만두국은 떡과 만두를 함께 즐겨서 좋으니 참고하세요!

둘다 제 입맛에는 좋더라구요~

저녁식사는 투풀한우를 주로 취급하네요

 

 

 

테이블에는 김치와 깍두기항아리가 있구요 원하는 만큼 덜어드시면됩니다

곰탕이나 설렁탕집은 요새 요런 시스템이 많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편하고 좋습니다!

물컵이나 접시도 테이블위에~

 

 

 

뜨끈한 곰탕에 맛있는 김치와 깍두기만 있으면 부족함이 없답니다

아삭한 느낌이 좋은 시원한 배추김치 괜찮구요

살짝 시큼하면서도 달달한 깍두기도 제 입맛엔 잘 맞는 편입니다.

전 나주가 곰탕에가면 깍두기 엄청 먹습니다 ㅋ

 

 

제가 방문한 날 나온 오뎅이구요 무난합니다!

저렴한 어묵은 아닌듯해요

 

 

검은쌀을 넣은듯한 공기밥입니다

찰진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나주가곰탕입니다!

뚝배기에 파가 가득하군요~

조금 맑은 듯한 국물에 고기도 보이구요^^

사실 전 곰탕으로 하동관이 아주 유명한데 그곳 곰탕은 약간의 누린내와 느끼함이 별루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론 하동관 곰탕보다 나주가 곰탕이 제 더 좋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부들부들한 고기도 몇점 들어있습니다

곰탕에 있는 고기를 먹으면 왠지 저녁식사때 투뿔한우도 맛난꺼 같은 느낌이 팍팍듭니다 ㅎ

 

 

 

개운한 맛을 내주는 파도 함께 곰탕국물을 먹어봅니다

유딩입맛인 저에겐 딱 좋네요^^

뜨끈한 국물이 몸안으로 들어가면 왠지 몸에서도 열기가 팍팍나는듯합니다 ㅋ

뜨끈한 곰탕한그릇 강남역점심메뉴 추천 할만한가요?

 

 

간혹 곰탕안에 걸리는 고기는 나름 든든한 점심을 먹는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겨울철 추운날씨에 강남역점심추천 메뉴 곰탕!

나주가에서 뜨끈하게 한뚝배기하면 하루가 조금 든든할꺼 같네요

맛도 가격도 크게 모나지 않아서 직장인들에게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식사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점심식사 하시고 든든한 하루보내세요^^

나주가곰탕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길 40 , 02-567-9288

 

강남역 점심추천 일본라멘집 - http://blog.daum.net/gophil/13380092

강남역 점심추천 무난한백반 - http://blog.daum.net/gophil/1337945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