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집 스시락 회정식으로 저녁식사를!

by 필리핀푸우짱 2015. 1. 25.
728x90

 

<노원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집 스시락>

회,초밥,튀김,조림~스시락 회정식으로 저녁식사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사는곳은 현재 노원구 중계동입니다

학원가가 즐비한 중계동 은행사거리에는 은근 맛집이 별로 안보입니다 ^^;;

왠 학원만 이렇게 많은지....^^;;

저희 와이프가 점심으로 알탕을 먹었느데 이집 회가 먹고싶다고 하더군요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집 스시락을 다녀왔습니다

은행사거리에서 상계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대로변에서는 간판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뒷편에는 이렇게 '스시락' 간판을 볼 수 있답니다

주차는 건물뒤편에 하면 될꺼 같네요

아니면 공용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전문전 스시락!

코스요리 락정식이 1인당 2만원입니다

회+초밥+조림+튀김+우동+마끼....구성이 좀 푸짐해보이죠?

코스요리하나 초밥하나를 주문하고 싶었으니 2인분이상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와이프가 쏜다는 말에 회정식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스시락규모는 아담합니다

안쪽에 홀과 테라스같은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곳이 있답니다

오픈형 주방에서는 음식을 만드는 손길이 분주해보입니다

 

 

테이블위에는 따로 컵과 간장등이 모여있네요

일식집에 투명한 플라스틱컵은 왠지 잘 안어울리는듯~~

 

 

 

처음 나온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모양에 조금 신경을 써야할꺼 같죠?

 

 

 

간장새우가 나옵니다

2인분이라 2마리가 나와야하는데 아마 윤후가 있어서 작은 새우 한마리를 더 준듯합니다

살이 탱탱하고 짜지않아서 좋네요

밥한그릇 뜩딱 할 메뉴지요 ㅋ

 

 

 

 

우리 윤후는 뭘 먹어야하나~~^^;;

 

 

 

스시락의 회정식이 나왔습니다

락정식인에 이름처럼 즐겁게 즐겼으면 좋겠네요

중앙에 연어회와 전복,참치회,광어회와 지느러미살까지.....^^

회구성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보통 이자카야에서 2~3만원정도에 나오는 회수준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

엔가와가 큰거보니 큼직한 광어를 잡은듯합니다

광어도 클수록 찰진맛이 좋치요 ㅎ

 

 

 

우선 광어회부터 한점 먹어봅니다

보통 생선을 먹을때는 흰살생선부터 먹는것이 좋습니다

두툼하게 썰은 회의 씹는 식감이 아주 좋네요^^

역시 회는 씹어야 제맛이지요!

 

 

 

기름진 맛이 고소한 엔가와도 한점 ^^

광어먹을때 요게 빠지면 섭섭하지요

간혹 생긴게 징그럽다고 하시는분도 있는데 안드시면 제가 다 먹을께요 ㅎ

 

 

 

부드러운 연어회와 씹는맛이 좋은 전복도 한점씩^^

나름 다양한 회를 즐기니 괜찮네요!

초밥집 스시락의 회구성은 나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건 연어생선조림입니다

살짝 매운 칠리소스인데 연어살이 부드러우면서도 맛이있네요

윤후는 물에 씻어서 주니 아주 잘먹더군요^^

새로우면서도 참 괜찮다고 느낀 생선조림입니다

 

 

 

스시락정식의 초밥입니다

새우초밥,광어초밥,연어초밥이 2피스씩 나왔군요~

쫄깃한 광어초밥도 맛있었고 토핑이 올라간 연어초밥도 좋네요~

 

 

 

광어회가 맛있을까요? 광어초밥이 맛있을까요?

전 회보다는 초밥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

뭐 취향따라 다르겠쬬?

 

 

 

광어회를 먹다가 간장새우의 간장에 한번 찍어먹어보았습니다

요새 간장게장의 간장에 회를 찍어먹는 집이 인기인 일식집들도 있지요^^

이렇게 먹으니 일반 와사비장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조금 더 감칠맛이 나는느낌?

안드셔본분들은 한번 이렇게 드셔보세요~

 

 

 

이번에 나온 스시락메뉴는 튀김!

이제 슬슬 회정식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듯하네요

새우튀김과 호박튀김의 맛이 좋네요^^

 

 

 

톡톡튀는 맛이 괜찮은 마끼~

마끼는 뭐 크게 특별하긴 힘들꺼 같죠?ㅎ

 

 

 

우동은 살짝 아쉽네요 ㅎ

국물맛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

맛보기 우동이라고 생각하시길!

 

 

 

노원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집 스시락에서 회정식

1인당 2만원이라는것을 생각하고 먹은 느낌을 정리해볼게요

싱싱하고 선도좋은 회의 양과 구성은 나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밥과 간장새우도 좋았구요

조금 아쉬운점이라면 샐러드와 우동이 아쉽네요

그리고 보통 회정식 마지막은 매운탕이나 지리를 먹으면서 밥도 먹어줘야하는데 뒷부분이 살짝 아쉬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언가를 많이 먹었지만 배부르다는 느낌을 못받는 포만감의 부족이라고 해야할까요?

전체적으로 나름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는 초밥을 먹기 괜찮은 집으로 생각이 됩니다

손님들도 은근 많더라구요 ㅎ

노원 중계동 초밥이나 회정식을 생각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 02-932-6622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중계1동359-5

 

중계동 보쌈이 먹고싶을때 명동칼국수 - http://blog.daum.net/gophil/13379808

노원역에 위치한 초밥전문점 스시박사 - http://blog.daum.net/gophil/13379497

안먹으면 섭헙한 맛있는 장어탕과 물회 - http://blog.daum.net/gophil/1337954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