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두툼한 수제돈까스와 샐러드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리치돈까스뷔페 창동점

by 필리핀푸우짱 2014. 12. 15.
728x90

 

<무한리필 수제돈까스 뷔페 리치돈까스 창동점>

바로바로 튀긴 두툼한 수제돈까스를 마음껏 즐기자!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돈까스입니다

제가 사는 노원구에는 '돈까스먹는 용만이' 라는 아주 괜찮은 돈까스 집이 있답니다

제가 종종 방문해서 먹는곳이지요 ㅎ

저도 단골집이 좋긴하지만 가끔은 새로운 집을 찾고 싶은 마음이 있답니다

배부르고 저렴하게 먹으려면 무한리필이 최고지요 @@

토요일 점심식사를 위해서 리치돈까스 창동점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네비게이션을 찍고 고고~

주차는 1층에 가능합니다

한시간인가 무료이고 그다음부터는 주차료가 생깁니다

리치돈까스뷔페는 2층에 위치합니다

 

 

 

리치돈까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답니다

 

 

 

간단한 샐러드뷔페와 두툼한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가격은 성인은 7900원입니다

초등학생은 6900원, 24개월 이상은 4900원이랍니다

윤후는 아직 24개월 미만이라서 공짜 ㅎ

 

 

 

저희가 앉은 자리 바로 옆이 샐러드바입니다

어떤 음식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자 이제 맛있는 돈까스를 배부르게 먹어야겠쬬?

주방안쪽에서는 돈까스를 바로바로 튀기시네요^^

 

 

 

수제돈까스와 생선까스,고로케가 메인입니다

돈까스를 많이 튀기진 않고 적당히 놓고 바로바로 튀겨주는점이 맘에듭니다

근데 손님이 많아지니 돈까스 수요가 공급을 따라가질 못하네요 ㅡㅡ

손님이 많아지니 돈까스의 인기가 아주 많네요 ㅋ

 

 

 

옛날돈까스 소스도 있구요 다양한 소스들이 있답니다

등심돈까스 소스도 있고 생선까스에 잘맞는 타르타르소스도 있구요~

 

 

 

샐러드바에는 뜨근한 우동도 있네요 ~

 

 

 

떡볶이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고~

젊은 학생들이 좋아할 메뉴들~~

 

 

 

매콤한 떡볶이 ~

전 오뎅만 골라먹었답니다 ㅋ

 

 

 

싱싱한 샐러드!

양상추샐러드도 있고~양배추샐러드도 있고~드레싱은 3가지입니다

돈까스에 샐러드가 빠지면 섭섭하죠 !

야채는 많이 먹을수록 좋치요~

 

 

 

유아를 위한 전용체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우리 윤후가 잘 앉아있어야할텐데요 ^^;;

윤후가 빨리 음식주세요 하는거 같네요 ^^

 

 

 

처음 윤후를 위해서 가지고 온 돈까스입니다

돈까스,생선까스,고로케를 하나씩!

처음부터 욕심을 내면 안됩니다 ㅎ 어차피 무한리필이니 마음대로 먹을 수 있으니 살짝 맛보고 맛있는 걸 더 먹어야지요^^

 

 

 

제가 먹을 돈까스입니다

간단하게 샐러드와 돈까스만 한장 가지고 왔습니다

옛날돈까스소스를 뿌리고 진한 소스를 더 뿌렸습니다

샐러드도 드레싱을 번갈아가면서 먹어보구요^^

 

 

 

고기는 상당히 두툼한편입니다

왠만한 일식돈까스의 고기 두께라고 생각해도 될꺼 같군요

바삭바삭하고 고기가 두툼해서 나름 씹는맛이 괜찮습니다

 

 

 

윤후를 위해 스프도~

 

 

 

아직은 윤후가 의자에서 잘 버텨주네요 ㅎ

나름 돈까스도 잘 먹구요^^

생선까스를 잘 먹어주길 바랬는데 잘 안먹어서 살짝 맘이 아쉽네요

 

 

 

리치돈까스를 쓱쓱 잘라보겠습니다

튀김옷과 돼지고기의 단면입니다

무한리핀 돈까스치곤 아주 괜찮은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살짝 아쉽다면 돈까스가 조금 더 촉촉하면 맛이 더 좋을꺼 같아요

 

 

 

약간 매콤한 스파이시누들과 스파게티등 샐러드바에서 조금씩 음식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샐러드바 음식들은 그냥 무난하더군요

 

 

 

잔치국수도 한그릇가지고 오구요~

국물은 따듯하게~

 

 

 

무한리필뷔페에서 음식을 남기면 안좋습니다

간혹 이런곳에서 음식을 너무 낭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아직도 아프리카에서 음식을 못먹는 아이들을 생각한다면....

소중한 음식 남기지말고 먹을만큼만!

음식을 남기면 불우이웃을 위해서 2000원을 기부하는 시스템이군요 잘지켜지면 좋겠습니다

 

 

 

마음껏 음식을 즐긴후에 커피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커피도 역쉬 무한리필이랍니다 ㅋ

 

 

 

무한리필로 돈까스와 샐러드를 즐기는 리치돈까스뷔페 창동점 ~

 

 

 

무한리필! 이단어는 고객을 유혹하는 단어입니다. 이제 고민할 부분은 돈까스의 맛과 질이지요?

제 개인적으로는 돈까스,생선까스,고로케가 괜찮았습니다. 일반돈까스의 가격이 보통 6000~7000원인점을 고려하면 7900원이라는 돈으로 두툼한 수제돈까스와 샐러드바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허리띠를 풀고 배부르게 돈까스를 무한흡입해볼랍니다 ㅋ

 

PS - 무한리필 음식을 남기지 맙시다^^

 

다양한 돈까스를 용만이 돈까스 - http://blog.daum.net/gophil/13379781

노원구 저렴한 온달돈까스 - http://blog.daum.net/gophil/1337916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