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논현동 돼지고기 맛있는집 육회도 맛있는 배꼽집 가격도 맛도 만족!

by 필리핀푸우짱 2014. 12. 13.
728x90

 

 

< 논현동 돼지고기 맛있는집 배꼽집 >

도축한지 48시간안에 먹는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과 육회 가격도 만족!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다음에는 좋은 맛집 블로거님들이 많으십니다^^

여러 블로거님들의 포스팅을 보다가 제가 근무하는 강남쪽 맛집포스팅이 보이면 메모를 하곤합니다

최근 도착한지 48시간안에 먹는 맛있는 돼지고기로 제 눈길을 사로잡은 곳이 있었으니 바로 논현동 배꼽집이랍니다

비내리님,미즈님,행복끼니님, 서비님~~~ 제가 좋아하는 맛집블로거님들이 많이 다녀오신곳이라서 꼭 가보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목감기도 걸렸고 목도 텁텁하니 돼지고기로 목을 정화시켜야겠다는 생각으로 퇴근길에 달려가 보았습니다.ㅎ

맛잇는 집을 향해가는 퇴근길이 그 어느때보다 즐겁군요^^

 

배꼽집은 논현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영동농협을 끼고 걸어가다보면 보입니다

진짜 맛집들은 이렇게 골목골목안에 숨어있는거 같아요~

보여서 들어오는 집이 아니라 소문에 소문으로 들어오는 식당 ㅎ

 

 

 

배꼽집은 지하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고기를 굽고 계시군요~~

아...정말 ㅎㅎ 사람많네 ㅋ

 

 

 

벽면에 보이는 돼지목살소금구이 구천원!

논현역도 나름 강남권 상권임을 고려하면 가격이 참 착하답니다

가격만 보면 참 착합니다. 맛까지 좋다면 금상첨화겠죠?

돼지고기도 보이고 소고기도 보이네요

 

 

 

저희는 안쪽의 테이블로~~

앉을때만해도 이쪽은 한가했는데 바로 손님이 오더군요

배꼽집의 인기가 엄청 많네요

 

 

 

저희는 육회 한접시와 돼지소금구이 2인분을 주문해봅니다

육회냐 육사시미냐 살짝 고민을 했지만 유딩입맛에는 역시 육회가 ㅋㅋ

메뉴판 가격이 나름 착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맛집은 맛도 중요하지만 가성비도 중요하죠 ㅋ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나름 군더더기 없이 괜찮은 찬들이 나오네요

돼지고기랑 같이 먹으면 몸에 좋은 양파도 나오구요~

차돌박이 파채도 나오시고~

 

 

 

도라지와 짱아지류도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도라지무침도 나와주시고^^

 

 

 

큰 감흥없는 콩나물과 시금치는 뺐습니다 ㅎ

욱회도 나오고 기본찬도 나오고~순한 처음처럼도 나오고!

 

 

 

자 150그람 육회입니다^^

고기의 선도가 참 좋아보이죠?

17000원에 행복이죠 ㅋ

 

 

 

배를 많이 갈아서 넣었는지 단맛이 좀 많이 나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씹는맛이 좋은 육회랍니다

맛있어 ㅠㅠ 맛있는데 왜 우냐구요?

육회가 자꾸 줄어드네요 ^^;;

 

 

 

돼지고기 목살구이를 할 숯도 들어오고~~~

화력이 활활 타오르는군요 ㅎㅎ

추운겨울에 고기를 먹으면 숯불의 열기덕에 몸이 따뜻해지는거 같아요

 

 

 

자~~ 도축한지 48시간안에 먹는다는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이 나왔습니다

이야...목살을 돼지갈비만큼 칼집을 넣었네요!

돼지고기를 더 연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같아요 ㅎ

소금구이니깐 굵은 소금도 ^^

돼지고기 색이 참 좋습니다~~ 보고있어도 맛있을듯한 느낌이 드시죠?

 

 

 

서비스로 나온 차돌파채입니다

차돌은 2점이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

 

 

 

돼지고기를 찍어먹는 멜젓!

저는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뭐 입맛은 다 틀리니깐요 ^^

 

 

 

자 뜨거운 숯불에 돼지야 한몸을 바치거라 ㅋㅋㅋ

돼지고기는 자주 뒤집어주면서 구워야 맛있다고 합니다

소고기보다 굽기 더 힘든 돼지고기~ 맛있게 먹으려면 굽는 방법도 참 중요한거같아요

 

 

 

맛있는 돼지고기가 숯불위에서 익어갑니다

고기가 익는동안 육회로 입안을 행복하게 하구요~

 

 

 

잘구워진 돼지고기 목살 맛을 봐야겠죠?

아...목살은 삼겹살보다 담백하고 씹는맛 또한 좋은 부위랍니다

기름끼 싫으신분들은 삼겹살보단 목살이죠 ㅋ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있는 돼지고기입니다

이가격에 이맛이면 정말 가성비도 좋은 편이랍니다

 

 

 

돼지고기맛에 빠진동안 차돌파채도 맛있게 익었습니다

잘익은 파와함께 한입^^

사장님 차돌좀 더주시면 안될까요? ^^;;

 

 

 

노릇노릇구워진 돼지고기목살!

배꼽집 목살정말 맛있습니다 ^_______^

 

 

 

나물과 함께 싸서 먹으면 기름진 맛을 더 잘 잡아준답니다^^

 

 

 

육회먹고 목살 2인분먹고 추가로 목살 1인분을 더 추가해봅니다

오늘 오랜만에 돼지고기 맛있는 집에 왔으니 한점이라도 더 먹어야지요 ㅋ

다시봐도 참 이뿐 목살이에요 ㅋ

 

 

 

고기를 굽는데 연기가 좀 심합니다

지하라서 그런가....이부분은 조금 안타깝네요 ㅎ

그래도 고기가 맛있으니깐 참고 ㅋㅋㅋ

 

 

 

배가 부른데 자꾸 입에서 소금구이 목살을 부릅니다 ㅋ

아.....오랜만에 맛있게 먹었군요^^

 

 

 

목이 칼칼했는데 돼지기름이 목을 청소해주었는지 목아픈것도 좀 사라진듯하네요

기분탓일지는 모르지만 ㅋ

계산하면서 배꼽집 명함도 한장!

길찾기 힘드시면 02-539-3323

 

 

 

많은 맛집블로거님들이 포스팅한 논현동 맛있는 돼지고기 맛집 배꼽집

역시 다음블로거님들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1인분에 9000원인 돼지고기 목살은 가성비 대비 정말 맛있답니다.

강남에서 이가격에 이런맛의 고기를 먹기가 쉽지는 않답니다

육회또한 전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ㅎ

후식으로 냉면이나 비빔국수등이 먹고싶었는데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고기를 먹으면 왜케 이런 면류가 땡기는지~ㅜㅜ

손님이 많아서 서빙일손이 좀 부족한점과 환기를 잘 시키면 더더더 훌륭한 맛집이 될꺼 같은 배꼽집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메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막국수와 함께 즐기는 맛난돼지고기 백운봉막국수- http://blog.daum.net/gophil/13380079

수제 돼지갈비가 맛있는 잠실 신천맛집 화동갈비 - http://blog.daum.net/gophil/1338004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