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물회]100% 강원도 자연산사용하는 가진항 물회전문점 부부횟집 노원점

by 필리핀푸우짱 2015. 2. 1.
728x90

 

<100% 강원도 자연산횟감으로 만든 부부횟집 물회>

노원물회 한번쯤 먹어볼만한 가진항 물회전문점!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제가 해산물을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특히 초밥이나 물회,회는 참 좋아하지요^^

제가 사는 노원구에 몇몇 물회집들이 있답니다

단골로 이용하는 집은 상계역에 위치한 '바다장어구이 장어탕 물회집' 입니다.

평일에 포장해서 먹으려고 전화를 했더니 공사중이라고 하시네요 ^^;;

그래서 노원물회로 유명한 가진항 부부횟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 특히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거의 이집이 노원물회맛집으로 가장 많이 나옵니다.

사실 노원물회로는 이집이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을꺼 같네요

강원도본점 가진항뿐만 아니라 서울에 5개정도의 분점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노원 부부횟집은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집으로 알고 있었답니다.

제가 처음 물회를 먹고 반한집이 바로 강원도 가진항 부부횟집 본점이었습니다.

강원도 여행을 하다가 유연히 들어가서 맛본 자연산 물회에 한번에 반해버렸답니다^^

이집 물회를 맛봐야지 하다가 워낙 단골물회집에 빠져서 이제야 다녀왔답니다.

푸우짱은 과연 강원도 가진항에서 먹은 물회맛을 다시 맛볼 수 있었을까요?

부부횟집은 원래 상계시장 지나는 길가에 있었는데 이번에 상계역앞에 대호프라자 1층으로 이전을 했답니다

상계역 먹자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2015년 1월 28일 다녀왔답니다.

간판에는 강원도 자연산 100%라는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있는 수족관에는 정말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합니다

멍게,문어,해삼,다양한 물고기들이 가득합니다.

아 해삼은 정말 많군요 너무 많으니 징그럽다는 ㅋ

 

 

 

흔히 보는 광어 우럭도 있지만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들이 제눈을 사로잡네요

왠지 맛있는 물회를 먹을 수 있을꺼 같은 기대감이 커집니다^^

 

 

 

 

노원구 상계역 대호프라자 1층에 확장이전을 했답니다

새로 이전해서 깔끔할꺼 같군요^^

 

 

 

저희가 저녁 9시반쯤 갔습니다

영업은 11시반까지 한다고 합니다.

제가 들어갈때는 생각보다 한적했지만 잠시후 만석이 되더군요

인기가 많은 부부횟집이랍니다

 

 

 

가진항물회전문점 부부횟집에서는 1인분가격이 15000원입니다

자연산임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도치숙회,삼숙이회등 일반회집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들이 있네요~

삼식이는 들어봤는데 삼숙이는 뭔지 궁금하기도 ㅎ

저희는 물회를 먹으러 갔기에 고민없이 2인분 주문합니다

1인분씩 주문이 안되며 추가 1인분도 안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강원도 가진항 부근의 100% 자연산만 공수한다고 하니 믿고 먹어야겠죠!

 

 

 

물회를 주문하니 기본찬이 나옵니다

건강한 찬들같군요 ㅎ

쑷갓무침같은데 은근 맛있었답니다.

살짝 새콤하면서도 향이 좋네요^^

다른 찬들은 뭐 쏘쏘했답니다 ㅋ

 

 

 

가진항물회전문점의 물회가 나왔습니다

2인분으로 양도 참 괜찮습니다

3만원임을 생각하면 나름 괜찮다고 봐야겟죠? 자연산횟감이니 ㅋ

오이,당근을 상당히 잘게 채를 썰어서 넣었습니다 그리고 채소양이 상당합니다.

부부횟집 물회는 5가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오징어,해삼과 다양한 횟감들이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육수는 조금 적은 듯한 느낌이 들구요 얼음이 녹아서 부족하진 않는듯합니다

 

 

 

먹기 편하게 앞접시에 한사발씩 퍼봅니다

해삼을 아주 작게 썰어서 넣으셨네요 ^^;;

광어회와 잡어세꼬시가 기본으로 들어간듯합니다

 

 

 

기대를 가득 품고 한입 먹어봅니다^^

회와 야채 해삼까지 한입에~~

아삭한 식감의 채소와 싱싱한 회의 쫄깃함이 좋군요!

단 해삼은 너무 작게 썰어서 오도독 씹는 맛의 느낌이 덜합니다

이부분은 조금 아쉽네요~ㅜㅜ

 

 

 

처음엔 물회육수가 적었답니다

육수는 조금 진한편이었어요~나중에는 살짝 입안이 얼얼하더군요. 먹을수록 살짝 매워집니다 ㅎ

한겨울에 시원한 물회는 그래도 나름 괜찮네요^^

 

 

 

물회는 먹는중 소면도 나와주십니다

작게 6덩이가 나왔습니다

먹을만큼 쉬쉬 풀면서 먹기에 좋답니다

 

 

 

얼음이 녹아서 물회육수가 조금 많아지네요

야채는 상당히 많습니다!

양도 무난한듯하구요 ㅎ

 

 

 

물회에 소면을 넣어서 회국수로 먹어봅니다

물회는 요렇게 국수랑 먹어도 궁합이 잘맞는거 같아요

국수가 조금 더 쫄깃했으면 좋을꺼 같네요

 

 

 

저는 쑷갓과 함께 물회를 싸서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맛도 좋고 더 건강해지는 거같아요~

 

 

 

살짝 아쉬움이 남는 해삼조각.....

이크기가 어찌보면 이날 물회에서 가장 큰 해삼이었답니다.

보통 손톱크기보다 작은 해삼들이 ....

뭐 가격을 생각하면 참고 먹어야할수도 있지만요!

 

 

 

점점 줄어드는 물회그릇....^^;;

 

 

 

가진항 물회전문점 부부횟집 노원점은 주차가 1시간 무료입니다

대호프라자 지하주차장은 들어가는 입구가 별루구요 ㅎ

이날 주차권을 넣는 순간 1분이 지나서 500원을 더 내고 왔네요

무인주차징수시스템이라 아주 칼입니다 ㅠㅠ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가진항 물회전문점 부부횟집!

노원물회로 한번쯤은 먹어봐야할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 이전하여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100% 강원도 자연산 횟감을 사용한다는 점과 나름 괜찮은 양과 맛은 합격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해삼크기랍니다. 제 개인적으론 차라리 좀크게주고 씹는 맛을 느끼도록 크게 주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당근과 오이가 너무 많다는 ㅎㅎㅎ

가진항에서 처음 먹은 물회의 느낌을 느끼기에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렇다고 이집 물회가 맛없는것은 아닙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기에 다소 아쉬움이 남았다는 ^^;;

15000원에 자연산물회니깐 나름 만족할 수 있는 노원물회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집의 기준은 다르니깐~

 

 노원물회 가진항 부부횟집 02-934-2020

 위치 : 노원구 상계역 4번출구 대호프라자 1층

 

장어탕물회집 - http://blog.daum.net/gophil/13379445

만선수산물회 - http://blog.daum.net/gophil/13380022

노원영덕물회 - http://blog.daum.net/gophil/133788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