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이 생각날때 노원구 상계동 만나생선구이

by 필리핀푸우짱 2014. 11. 24.
728x90

 

<노원구 상계동 만나생선구이>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이 먹고다면?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윤후가 요새 생선을 잘 먹어서 종종 생선구이집을 찾게 됩니다

노원역에 털보고된이라는 유명한 생선구이 맛집이 있지만 테이블이라 윤후와 먹기엔 불편하고...

수락산역 이어도 생선구이가 가고 싶지만 거리가 좀 있기에.....

인터넷에서 검색에 검색을 하면서 저희집근처 노원구 상계동의 생선구이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만나생선구입니다.

전화로 정확한 위치와 좌식테이블이 있는지 확인후 찾아가봅니다

이집은 식사도 가능하지만 배달전문점이기도 한듯하네요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이라 홀은 한가하군요

저희는 일부로 번잡한 시간을 피해서 식당을 가곤합니다

윤후랑 식사를 하려면 좀 한가한곳이 좋더라구요 ^^;;

 

 

 

저희는 삼치구이 하나와 갈치조림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갈치구이도 먹고싶었지만 메뉴에 없군요 ^^;;

삼치구이 7500원 갈치조림 8500원

생선구이와 조림가격은 평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치구이가 나왔습니다

살짝 굽기의 강도가 강한듯한 느낌이네요

 

 

 

생선구이 맛을 더해주는 와사비장도 나옵니다

 

 

 

곧이어 기본찬도 나오네요

구수한맛의 배춧국도 나오구요

오뎅.김치,멸치,콩나물들 기본적인 반찬들입니다

 

 

 

제가 주문한 갈치조림도 나와주십니다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에 갈치조림이군요~

음. 첫 비주얼은 삼치구이보다는 더 좋네요

 

 

 

삼치구이와 갈치조림이 나와서 한상이 잘 차려졌네요

식사가나오니 윤후도 배가 고픈지 자리에 앉네요 ㅎ

 

 

 

살짝 굽기의 정도가 강한듯했던 삼치구이입니다

등쪽은 살이 조금 뻣뻣했답니다

대신 안쪽은 살이 생각보단 부드러웠습니다

바깥쪽은 담백한 맛이고 안쪽은 부드러운맛의 생선구이였습니다

그리고 소금간을 안해서 짜지 않더군요

요새 하루 소금양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만나생선구이에서는 와사비장으로 간을 조절해서 드시면됩니다

생각보다 삼치를 윤후가 잘 먹네요^^

 

 

 

평소에 먹기가 쉽진 않은 갈치조림입니다

일반적인 갈치조림의 양념맛은 아니구요

꽁치김치찌개에 갈치가 들어갔다고 해야할까요?

묵은지김치찌개와 갈치와의 조화군요

갈치살은 나름 투실하고 맛있군요~

갈치양만보면 남대문 갈치조림보다 더 좋은편이랍니다^^

이렇게 살만 발라서 흰밥과함께 한입!!!!

 

 

 

생선조림에서 빠지면 섭섭한 무우~~^^

부드럽고 간이 잘되서 수저를 부르더군요 ㅎ

 

 

 

부드러운 갈치살과 쌀밥 요걸로도 입안이 행복하군요^^

 

 

 

나름 괜찮은 생선구이와 조림으로 식사를 마치고 셀프커피한잔~

커피를 마시기전 작은 세면대에서 손을 씻을 수 있었습니다

생선구이는 손으로 잘 발라먹고 여기서 생선 비린내도 없애고^^

 

 

 

만나생선구이 이집은 홀손님보다 배달이 더 많은 듯합니다

나중에 배달로도 한번 주문해봐야겠네요^^

 

 

 

노원구 중계동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이 생각난다면 만나생선구이

나름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수락산 이어도생선구이 - http://blog.daum.net/gophil/13380034

상계동 장어탕맛있는집 - http://blog.daum.net/gophil/1337954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