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갈비탕을 주문하면 갈비찜이 공짜? 중계동 은행사거리 백제갈비탕!

by 필리핀푸우짱 2014. 11. 14.
728x90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백제갈비탕>

갈비탕을 주문하면 갈비찜이 공짜???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요새 날씨가 쌀쌀해지니 은근 갈비탕이 자꾸 생각납니다

윤후가 또 갈비탕 고기를 잘먹기도 하구해서 자꾸 선택하게 되네요

요근래 노원구에 위치한 갈비탕집을 3곳을 갔네요 ㅎ

노원구의 유명한 학원가인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한 백제갈비탕입니다

차로 지나가면서 가봐야지 하다가 저번주에 다녀왔답니다

아파트쪽에 주차를 하고 대로변에 있는 입구로~~

일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저녁시간인데 실내가 손님들로 바글바글 ㅎㅎ 왠지 괜찮을듯하기도 하네요!

오늘 오랜만에 맛있는 갈비탕을 만날 수 있으려나~~

백제갈비탕앞에 배너가 있는데 뼈해장국 할인이군요

고객만족을 위해서 7000원짜리 뼈해장국이 5000원!

 

 

 

일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저녁시간인데 실내가 손님들로 바글바글 ㅎㅎ

왠지 괜찮을듯하기도 하네요!

간신히 주방쪽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요샌 저희는 왠만하면 좌식테이블로^^

 

 

 

백제갈비탕메뉴입니다

주메뉴인 갈비탕 + 갈비찜 9000원이군요

갈비탕,갈낙탕,매생이갈비탕이 메인인듯하네요 거기에 갈비찜이 같이 나오는듯합니다

한동안 냉면 + 고기가 유행하더니 여긴 탕을 주문하면 공짜 갈비찜을 주나봅니다 ㅋ

 

 

 

저희는 갈비탕 하나와 뼈다귀해장국하나를 주문합니다

저희부부는 왠만하면 같은 메뉴를 주문안합니다

혹시나 같은 메뉴를 주문해서 맛이 없으면 참 낭패지요 ㅎ

다른메뉴를 주문하고 여러가지를 맛보고 싶은 푸우짱이랍니다 ^^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큼지막한 깍두기.....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군요^^

갓담근듯한 배추김치. 배추가 달고 겉저리같은 느낌도 들고 맛있는편입니다

김치와 깍두기는 합격!

 

 

 

손이 가지 않았던 콩나물....

오늘 저희에게 버림받은 반찬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왠지 젓가락이 안가더군요...

 

 

 

상큼한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도 나와주시구요

갈비탕에 요런 샐러드가 나오니 상큼하네요

채소는 고기와 함께 먹어야 맛있어요^^

 

 

 

갈비탕보다 먼저나온 갈비찜!

갈비탕을 주문하면 공짜로 나오는 갈비찜입니다

2인분을 주문하면 6대가 나오겠죠?ㅎ

3대가 나왔는데 살은 부드럽고 아이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소스가 달달하고 밥반찬으로 좋을듯합니다.

양은 좀 적은것이 아쉽지만 우리 윤후가 너무 잘먹더군요

갈비찜 고기를 먹은후 갈비탕 고기를 잘 안먹는 ^^;;

 

 

 

와이프가 주문한 오늘의 주인공 갈비탕

비주얼적으로는 크게 메리트는 보이지 않네요

 

 

 

보글보글 아주 뜨끈하게....김이 모락모락~~~

 

 

 

고기는 한 4덩이정도 뼈다구와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국물이나 고기에서 큰 장점은 없었지만 결혼식 갈비탕을 먹는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갈비대에 붙은 고기는 나름 부드러운편이었구요 당면은 좀 굵은듯합니다

대추가 하나있고 인삼작은 뿌리가 3개정도 보이더군요

이건 한방갈비탕이 아니니 뭐 ㅎㅎ

 

 

 

갈비살 삼매경에 빠진 우리 윤후 ㅎㅎ

 

 

 

제가 주문한 뼈다귀해장국입니다

원래 7000원인데 5000원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해서인거 같은데 우선 기분은 좋습니다

 

 

 

커다란 뼈가 두덩이더라구요

살이 좀 하얀편이더라구요 뼈에 살코기는 잘 부스러지는 편이었습니다

우거지도 괜찮고 국물도 무난한맛이었습니다^^

5000원치고는 맛과 양 모두 괜찮은 뼈해장국

 

 

 

깍두기와 김치는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국물요리엔 역쉬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시끌벅쩍하더니 손님이 빠지니 나름 살꺼같네요

식사후에 커피한잔을 뽑아서 가게앞에서 한잔!

백제갈비탕 뼈해장국 5000원행사는 10월 23일까지였는데 11월까지 한달 연장을 했군요 ㅎ

손님 반응이 좋은가봅니다

 

 

 

달달한 갈비찜먹고 기분좋은 울아들 ~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한 백제갈비탕

갈비탕을 주문하면 갈비찜이 같이 나옵니다

9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갈비탕과 갈비찜이 같이 나와도 저렴한 편은 아닌듯하네요

큰 감흥은 없었지만 실망하지 않는 무난한 갈비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고기반근이상 들어갔다는 중계동 소한마리 갈비탕

세상에 이런 다양한돈까스가 있다니? 돈까스 먹는 용만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