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노원구에서 열린 가울축제 노원탈축제 즐거움이 가득하구나~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11.
728x90

 

 

< 볼꺼리 풍성했던 노원탈축제 >

노원구 가을축제 주민들의 축제의 장이 된 노원탈축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노원구 중계동에 거주하는 푸우짱입니다

10월 9일 한글날 노원구 노해로에서는 '노원탈축제'가 열렸답니다

10월 8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9일에는 즐거운공연,행복한퍼레이드,재미있는 체험이 가득했었답니다

저희는 오후 3시쯤 축제의 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롯데백화점 앞길에 큰 무대가 있고 차량 통제도 하더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과 축제공간에 살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가을축제~왠지 흥겨운 시간이 될듯하더라구요!

 

 

 

노원탈축제에서 처음 저희를 맞이한건 벼룩시장이었답니다

중고용품과 다양한 용품들이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네요

1000원짜리 작은 공룡 하나 손에 잡고 씨익웃는 우리 윤후~

마치 ' 아빠 저 공룡사주세요~' 이러는것 같군요 ㅋ

 

 

 

배즙과 배를 파시는분도 계시고~~

천원에 파는 배즙은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

 

 

 

벼락시장에서 본 신기한 솜사탕입니다

기계는 일본거 같은데 만드는 아저씨에게 왠지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더라구요

상당히 신경써서 솜사탕을 만드시네요

솜사탕 처음본 윤후도 관심이 가는듯해요

 

 

 

오늘 햇살이 강해서인지 선그리에 자꾸 눈이 갑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선그라스 ㅎ

사장님의 물품파는 솜씨가 좋으시네요^^

 

 

 

우리아들 윤후도 아동용 선그라스 한번 써주시고 ㅋ

울아들 멋진데 ~~~^^

내년 여름엔 아빠가 선그리 하나 사줘야겠구나^^

 

 

 

가을축제 좋네요~

벼룩시장도 있고~

다양한 볼꺼리도 있고~

이리저리 눈길이 많이 가는군요^^

역쉬 축제의 공간은 활기가 넘치는듯합니다

 

 

 

옛날 뽑기에서 발전한 뽑기사탕이네요

뽀로로도 있고 다양한 캐릭터가~~~

설탕덩어리만 아니라면 윤후에게 먹이고 싶더군요^^

 

 

 

이날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던건 바로 옛날엿뽑기 였답니다

단돈 천원으로 즐기는~~~

 

 

 

여기 엿은 상당히 두껍더라구요~

줄을 서서 뽑기를 하는 모습이 사뭇 진지합니다!

저런 잉어엿하나 뽑으면 1년은 먹을듯한 분위기 ㅋ

 

 

 

아이들의 숫자를 조합하는 모습입니다

사실 어떤 숫자를 뽑을 지 모르니깐....

이게 바로 복불복!

누구는 큰 엿을 받아가고~

누구는 아주 작은 엿을 받아가고~

아이들 손길이 많아서 저희는 포기!

 

 

 

거리 중앙쪽에 노원 탈축제 탈들이 있답니다

탈과 함게 나눔이 주제인듯합니다

모든 탈은 장학금 마련을 위해 사용이 되어진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군요!

 

 

 

탈축제에 왔으니 탈들과 인증샷을 한장 남겨야겠지요~

요샌 모든 사진이 다 윤후에 포커스!

세상 엄마 아빠는 다 이런거 같네요^^

윤후야 치즈~~~^^

 

 

 

군대군대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있었답니다

청소년폭력을 예방하는 호루라기도 보이네요~

귀여운 토끼가 있는데 윤후가 토끼에 기겁을 하는 불상사가 ^^;;

 

 

 

단돈 3000원을 외치는 호랑이!

벼룩시장도 상당히 인기가 많더라구요^^

 

 

 

걱정인형만들기!

잠자기전 걱정을 대신해주는 인형인가봅니다 아 요런거 참 좋습니다

우리 걱정하지 말고 편안하게 잠드는 세상을 기대해봅니다^^

우리 걱정은 접고 행복합시다!!!

 

 

 

탈모양의 쿠키도 있고~~

마지막엔 쿠키를 천원씩 팔더군요^^

 

 

 

아이들이 떡을 이용해서 탈을 만들기도하네요^^

고사리같은 손으로 본인들만의 멋진 탈을 만들어봅니다!

축제에왔으니 이런 즐겁고 특이한 체험을 하는게 좋을든하네요

 

 

 

여기저기 노원탈축제를 알리는군요

먹거리부스엔 파전과 막걸리 냄새가 제 코를 자극하네요

아 홍어회에 막걸리 한잔 하고 싶었는데 ^^;;

 

 

 

파전을 뒤로하고 인절미 떡!

오.....정말 맛있네요

시식먹고 인절미 한팩 2000원에 구입했답니다

떡이 정말 탄력이 얼마나 좋고 맛있는지.....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인절미를 먹었네요^^

 

 

 

이날 제기차기 행사가 있었답니다

아..요런 행사를 미리 신청했었어야했는데 ㅋ

20여명이 신청해서 제기를 차서 상품을 주더군요

제기를 잘차도 상품을 주고~

응원을 해도 상품을 주고~

다들 재미나게 구경을 했습니다

제기를 35개 차신 분이 1등해서 쌀 20킬로를 받더군요

아 제가 나가서 1등을 했어야했는데 아쉽 ㅠㅠ

 

 

 

축제에 흥을 더해주는 각설이도 있으시고~~

윤후 보고 이뿌다고 사진찍자고 하시네요

윤후는 무서운듯 ㅋㅋㅋ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죽지도 않고 또왔네~~

내년에도 노원탈축제에서 다시 보면 즐거울듯합니다!

 

 

노원구에서 열린 노원탈축제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볼꺼리도 풍성했답니다

아파트 전단지를 보고는 그냥 작은 행사일줄 알았는데

나름 볼꺼리도 풍성하고 먹거리도 풍성하더군요

벼룩시장에서 저렴하게 물품도 사구요

정말 맛있는 인절미떡도 먹구~~

제기차기 구경도하고 응원도 하고

나름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동네 축제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윤후도 즐겁고 엄마아빠도 즐거운시간이었답니다

내년에도 기대가 되네요^^

불꽃놀이도 있으면 더더더 좋을꺼 같아요 ㅋ

주민들이 잘 알도록 프로그램같은걸 더 잘 안내해주면 좋을꺼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