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29차필리핀]첫날 저녁식사는 한국식 일식식당 서해!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19.
728x90

[29차필리핀]첫날 저녁식사는 한국식 일식식당 서해에서 회와초밥으로!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필리핀 세부는 참 먹꺼리가 많습니다

일식하면 논키,가구라,이찌리키등 일본인이 운영하는 일식당이 떠오릅니다

이날 점심에는 빵빵아에서 부대찌개를 먹었구요 저녁에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서해로 향했습니다

서해 라푸라푸회 코스가 은근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었답니다

AS포튜나 4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인요리는 다금바리회입니다

제주에서 1킬로에 20만원이 넘는 다금바리회!

세부에서는 라푸라푸라고 불리웁니다. 정확히 같은 종류인지는 모르지만 비싼회라고 알려져있답니다

대가 2500페소 우리나라돈으로 약 7만원이랍니다

 

 

저희는 모듬초밥과 참치초밥,회덮밥을 주문했답니다

 

 

더운 세부에오면 시원한 맥주가 땡기기 마련입니다

필리핀하면 떠오르는 산미구엘맥주!

우리나라에서도 여러곳에서 팔지요!

저는 주로 산미구엘라이트를 먹습니다

조금 더 깔끔한맛이 아주 좋치요^^

 

 

한국스타일의 조개탕과 김치류가 나옵니다

조개탕은 맑은 탕인데 은근 매콤하군요!

처음 수저로 마셨는데 기침이 ^^;;

매콤한게 떙기는 한국인을 위한듯하네요

 

 

일식당이니 일본식스타일의 내부인테리어입니다

 

 

부드러운 계란찜도 나오는군요 ㅎㅎ

짭짤하니 자꾸 수저를 부르네요

 

 

서해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아....비주얼이 생각보다 별루군요!

우선 참치와 연어상태가 그닥 ^^;;

제가 자주가던 논키보다 떨어집니다 ㅠㅠ

그래도 위안을 삼으며 먹어봅니다!

 

 

참치회입니다

요게 500페소로 약 12500원입니다

우리나라 무한리필참치가 참 좋다는것이 느껴지죠?ㅎㅎㅎ

세부에 오래계신분은 둘다 맛있다고 드시네요 ㅋ

환경이 사람의 입맛도 바꾸는듯하네요

 

 

한국식당이라 나름 사이드음식이 나온겁니다^^

보통 일식당에선 이런 사이드음식자체는 없습니다

 

 

나름 서해에서 가장 괜찮다고 느낀 회덮밥!

다양한 야채와 회를 슥슥 비벼서 먹으니 은근 좋네요!

 

현지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난곳이라 방문했던 서해는 제가 이번에 처음가봤는데요

주메뉴인 라푸라푸회를 먹어볼껄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치회와 모듬초밥은 제 개인적으론 그닥입니다 ㅎ

너무 기대가 컸던가요?

제 개인적으로 회와 초밥은 논키에서 먹는것이 훨씬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세부에서 첫 저녁이니 참고지나갑니다

이제까지 가보지않았던곳을 주로 가보고싶었으니 작은 목적은 달성한거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