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다양한반찬이 무한리필!신논현점심메뉴 품앗이밥상!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13.
728x90

다양한 반찬이 무한리필!신논현역점심메뉴 품앗이밥상!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한신포차가 있는 신논현역과 논혁역사이 먹자골목!

은근 직장인도 많답니다

직장인들에게 즐거운시간은 바로 점심시간이죠 ㅎㅎ

오늘은 제가 종종 찾는 품앗이밥상을 소개해드릴께요!

매일매일 바뀌는 반찬과 국과 찌개도 나오구요 ㅎ

반찬뿐만 아니라 찌개도 무한리필을 해주는 곳입니다

식사량이 많으신분들에겐 아주 좋을듯합니다^^

 

 

신논현역먹자골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전통주점같은 느낌이랍니다

모범음식점 마크도 붙어있고!

술집인데 항상 점심식사만 여기서 하는듯하네요 언제한번 술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들어가기전 오늘 반찬은 무언가 살펴보게 됩니다

해물된장찌게를 기본으로 메추리알장조림과 호박전이 맘에드네요 ㅎㅎ

오전 11시부터 7시까지 가능하네요 ㅎㅎ

1인당 6000원!가격도 좋치요!

 

 

내부도 전통주막스타일.....

우리는 점심식사하러 왔는데 벌써 술을 먹고 있는 분들이 계시네요....^^;;

 

 

해물된장찌개!구수하고 찐합니다~

전가끔 리필해서 먹습니다

약간 달달하면서도 진합니다 ㅎㅎ 된장찌개가 참 맛있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메추리알장조림~~

달달하고 어릴때먹는 추억의맛입니다^^

이놈의 유딩입맛 어쩔수없지요~~

 

 

밥도둑 오징어젓갈~~

짭쪼름해서 밥이 술술~~

 

 

파전같은 호박전~~

아 요거 막걸리가 땡깁니다!

바삭하고 단호박이 단맛이 좋아서 아주 좋아요^^

 

 

조기구이~~~

그래도 식사때 이렇게 생선을 먹는게 좋아요!

 

 

건강을위한 브로콜리!

녹황색채소를 많이 먹어야합니다^^

 

 

육개장~~~

간이 좀 약하지만 괜찮아요 ㅎ

전 된장찌개가 있어서 건더기만 조금 먹고 패슈~~

 

 

추억의 도시락!

어릴적엔 계란후라이 하나만으로 아주 맛나게 밥을 먹었지요^^

학창시절 기억이 새록새록!

 

 

탕수육도 있지만 여기서 유일하게 맛이없는 반찬이 탕수육 ㅡㅡ

돼지냄새도 나고 좀 질겨요 ㅠㅠ

 

 

2인분에 12000원!

강남권에서 이정도로 점심메뉴가 나오면 참 괜찮은 생각이 듭니다^^

 

 

우선 된장찌개부터~~

갸아....은근 진하고 맛난 찌개^^

진하고 구수한맛! 

 

 

바삭바삭하고 호박전!

달달한 애호박이 들어가서 아주 좋네요~~

 

 

메추리알 ㅎㅎ

요거 뽀게서 비벼먹어도 참 좋은데 말이죠^^

 

 

젓갈은 은근 밥도둑이지요 ㅋㅋ

 

 

오늘은 혹시나 괜찮나하고 먹어본 탕수육 ㅎㅎ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별루 ㅋㅋ

탕수육만 좀 괜찮으면 아주 좋을텐데 말이죠 ! 요건 근데 갈때마다 나온다는 ㅠㅠ

 

신논현역점심메뉴에서 집밥처럼 먹고싶다면 품앗이밥상이 괜찮은듯합니다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도 보통 6000원인데

이집은 찌개가 기본이고 반찬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듯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점심먹고 힘찬하루보내자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