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친구들과의 선재도여행2 - 점심은 싱싱한 해산물3종세트!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7.
728x90

친구들과의 선재도여행2 - 점심은 싱싱한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어보자!

여행의 즐거움은 멋진 풍경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음식이죠 ㅎ

2주일전부터 준비한 이번여행은 음식도 푸짐하게 먹기로 했답니다

점심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준비했답니다 저녁에는 당연히 바베큐구요!

물회,숭어회,산낙지 ㅎㅎ

해산물 3종세트로 선재도 첫식사가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맛있는 점심식사 짱입니다 ㅋ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 신문지를 깔고 세팅을 시작합니다~

군대를 다녀오면 남자들이 행동이 빨라지죠 ㅋ

 

제가 자주가는 노원물회집에서 구매한 물회육수입니다 ㅎㅎ

아 정말 한달에 한두번은 꼭 먹는 집이지요 궁금하시면 노원물회집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http://blog.daum.net/gophil/13379445

이번에 비법육수를 사와서 물회를 만들어먹기로 했었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톳까지 ㅎ

 

물회는 이날 제 담당이었습니다

비법육수에 적당히 물을 넣고 광어회와 숭어회에 멍게까지 넣고 오이와 당근,톳,참나물을 넣었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톡톡 ㅋ

이거 정말 푸짐한 물회가 만들어졌네요^^

오늘은 하이트캔맥주로 ㅎㅎ

 

오늘 뻘에서 바로잡은 산낙지입니다 ㅎ

4마리정도 산낙지회로 만들었답니다

아 낙지먹고 힘좀내야합니다^^

 

물회에 회도가득!야채도 가득!

정말 푸짐한 물회~~ 아고 왠만한곳에서 사먹는거보다 백배는 더 맛있어요 ㅎㅎ

 

물회에 회가 아주 가득해요 ㅎㅎㅎ

직접만들어서 더 맛있는 물회 ㅋㅋㅋ

 

오늘 점심 3번째메뉴는 숭어입니다

2관 8킬로를 회를 떳어요 ㅎㅎ

손도 크죠 ㅋ 친구중에 숭어매니아가 있어서 ㅎㅎ

6만원에 이런 회접시로 3접시가 나왔으니 회양은 상당히 많답니다

두툼하게 썰어서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네요

역쉬 회는 두꺼워야해!!!

 

물회용으로 사온 광어회!

남겨서 그냥 회로도 ㅎㅎ 역쉬 쫄깃해요 ㅋ

 

먹기좋게 배식해서 이젠 맛나게 즐겨봅니다^^

 

물회먹고~회먹고~맥주먹고 ㅎㅎ

나와서먹는 식사는 참 맛있는거 같네요

친구들과 함께해서 식사하는내내 즐겁군요^^

 

3명의 아가들도 나름 조용하고 ㅎ

엄마들이 오늘 많이 먹어야합니다

 

고등학교친구들이 가족을 구성해서 이렇게 모여서 즐거운시간을 갖게되었네요^^

술을 편하게먹기위해 친구들이 계획한여행이랍니다 ㅋ

 

친구중에 유일하게 딸인 한우가족~~

4살수빈이는 인사성이 얼마나 밝은지몰라요^^

 

선그리로 무장하고 우리가족도 기념샷 ㅎㅎ

아 얼굴이 점점 동그래지네 ㅜㅜ

 

선재도바다.....

바다는 참 좋은거같아요^^

 

고요한풍경이 참 괜찮네요

서해바다도 이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친구들과 함꼐한 선재도여행 맛있는 점심을 배부르게 먹으니 기분짱입니다

좋은사람들과 맛있는 식사처럼 좋은건 없는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