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친구들과의 선재도여행 - 경치좋은 선재도펜션타운 해울펜션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3.
728x90

경치좋은 선재도펜션타운 해울펜션으로 친구들과 선재도여행을가다

4월26일 토요일!

고등학교 동창친구들과 추억의 시간을 만들기위해서 선재도여행을 계획했답니다

난지도캠핑장에서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ㅎㅎ

작년에 강화도여행에 이은 2번재 모임이랍니다

2주간 단체카톡으로 채팅하며 이것저것 준비하고 분주하게 ㅋ

즐거운 추억을 만들러 선재도로 출발!

 

선재도는 대부도옆에 있답니다

지금은 다리가 있어서 차로 편하게 갈수 있답니다

대부도방조제를 지나 바다내음을 맡으며~~

중간에 주문한 낙지를 받으러 잠시 들른곳~~

 

뻘이들어난 바다가 쫙 펼쳐지는군요^^

시원하고 비릿한 바다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ㅋ

 

바다보고 기분좋은 우리아들 ㅎㅎ

어쩌면 그렇게 밖에나오는걸 좋아라하는지 ㅋ

 

수족관에 움직이는 농어새끼보고 잡으려고 발버둥 ㅋㅋㅋ

 

미리 주문해놓은 산낙지!

오늘 새벽에 뻘에 잡은 낙지랍니다 ㅎ 완전 싱싱하죠 ㅎ

10마리에 5만원주고 샀습니다

손질을 못하는지라 여기서 기본손질하고 갔어용

대부도를 꽉잡고 있는 친구가 있어서 편하게 ~~

 

친구들차가 하나둘모여서 도착한 선재도펜션타운입니다

오 나름 경치가 좋네요~

서해라서 바다물 기대는 안했는데 은근 맑군요^^

아....나오니 참 좋군요^^

 

펜션바로밑에 해변가가 쫘악 펼쳐져있군요~~

여행와서 바다를 걷는 가족분들도 내려다보이네요^^

 

오늘 우리가 머물 선재도펜션타운 해울펜션입니다 ㅎㅎ

요기에 몇개의 펜션이 모여있더라구요

생긴건 그냥 빌라처럼 생긴 ㅎㅎㅎㅎ

 

1층에는 노래방도 있구~

바다를 보며 앉아있을수있는 나무의자들이 쫘악~~~

 

펜션방 입실시간이 아직안되서 아기들을 놀게 ㅋ

오늘 세준이 자동차를 선점한 우리윤후 기분 띵호아군요 ^^

 

꼬맹이 3명은 돗자리위에서 잠시쉬고 있어라 ㅎㅎ

 

우리윤후 이제 제법 잘서는군요 ㅋㅋ

공이 좋아서 그러지~~공도 잘 튀기고 ㅎㅎㅎ

 

펜션청소가 끈나고 아기들이 먼저 숙소에 자리를 잡습니다

우리는 펜션타운 해울펜션 304호였답니다

생각보다 거실이 좁네요 안에 작은방하나 있네요

여기서 어른 9명이 자야하다니 ㅋㅋ 오늘 잠은 다 잔듯하네요^^;;

그래도 방에서 바다가 보이는 점은 맘에듭니다^^

 

방에다 짐만 옮겼을뿐인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지치는군요 ^^;;

건강이 역쉬 최고에요 ㅋㅋ

 

다른분들도 점심식사를 ㅎㅎ

바베큐냄새가 솔솔나니 배가고파지네요

 

오랜만에본 바다.....

선재도바다 은근 괜찮네요^^

 

바다가보여서 첫느낌이 좋은 선재도펜션타운 해울펜션!

즐거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선재도 펜션타운 - http://www.seonjaedotown.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