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신논현점심]참치회 가득한 이춘복참치 회덮밥조아~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17.
728x90

[신논현점심]이춘복참치 점심메뉴 참치회덮밥 참치회가 가득하구나!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신논현점식식사로 괜찮은 참치회덮밥을 소개해드릴께요

직장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간은 바로 점심시간!

점심메뉴로 무엇을먹을까라는 행복한 고민도 잠시랍니다

오늘은 또 뭘먹지?^^;;고민에 고민

길건너편에 생긴 이춘복참치가 생각나서 도전해보았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가 되길 바라면서 ㅎ

 

참치집으로는 은근 유명한 이춘복침치 신논현점입니다

교보타워사거리에서 신사역방향이고 신논현역에 바로 붙어있답니다

 

겉에서 볼때보다 생각보다 홀이 깁니다

안쪽으로도 넓은 홀.....

이렇게 큰 공간이 숨어있을줄이야.....

그리고 손님도 많아요 ㅎㅎ

저는 이날 혼자라서 바형식의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참치회를 손질하는라 다들 바뿌시네요

 

이춘복참치회에는 어떤 점심메뉴가 있을까요~~~

오늘 처음왔으니 초밥의 유혹을 뿌리치고 회덮밥을 주문합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참치회 다듬는 주방장님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이렇게 오픈된 주방 은근 좋은듯해요

물론 참치회집은 대부분 이런식이지만요 ㅎ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김치,부추김치,무조림,간장떡볶이,샐러드,도토리묵!

참치가 없는 무조림이 조금 썰렁해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찬은 간이 세지않아서 괜찮았답니다

보통 다른 참치회집에서주는 꽁치구이가 없다는것이 너무 아쉽네요 ㅡㅡ

 

참치회덮밥도 나와주시니 은근 풍성해보이는 점심식사가 될듯하네요~~

아고 좋구나^^

 

자 그럼 참치회덮밥을 볼까요?

와우...정말 일반 회덮밥에 비해서 참치회가 은근 많이 들어있네요 ㅋㅋㅋ

보통 양배추가 많은 다른회덮밥과는 또 비교불가랍니다

 

초고추장을 알맞게 넣어줍니다

참치회가 많아서 평소보다 더 넣어줍니다 ~

 

먹기좋게 쓱쓱 잘 비벼줘야겠죠 ㅋㅋ

야채와 참치 밥이 잘 섞이도록 비벼줘야합니다 ~~

잘비벼진 참치회덮밥을 입안한가득 ~~~

참치가 시원하고 야채의 아삭함이 아주 좋네요!

잘게쓴 야채들의 식감이 아삭아삭!

 

무조림의 무도 은근 간이 잘되어서 나름 괜찮은 반찬이되네요~

 

참치회를 많이 먹었는데도 후반부에도 이렇게 참치회들이 보여요 ㅋ

이춘복참치회덮밥은 참치가 많아서 아주 맘에듭니다

 

참치맛집으로 나름 유명한 이춘복참치 신논현점!

직장인 점심식사로 참치회가 가득한 회덮밥 한그릇이 은근 든든하네요!

양도 은근히 많아서 전 밥을 조금 덜고 비볐답니다

한끼식사로 괜찮은 참치회덮밥이었습니다

아쉬운점은 홀서빙이 조금 느리고 꽁치구이 안주는거구요

수저가 너무 작아서 먹기 불편하니 참고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