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주말가족식사는 팔당맛집 뜨란채 도토리낙지정식으로 해결!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4.
728x90

도토리음식과 매콤한낙지볶음의 조화 팔당맛집 뜨란채 도토리낙지정식 먹고왔어요!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가족식사한 곳을 안내해드릴께요

주말이면 윤후랑 와이프랑 같이 나가서 외식을 하게 됩니다

주말에는 아무래도 여유시간이 있다보니 바람도 쐬고 기분전환도 하구요

희한하게 요새는 낙지볶음이나 쭈꾸미볶음같은 음식을 찾게 되네요

힘찬낙지를 갈까하다가 새로운곳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가본 팔당맛집 뜨란채입니다

도토리음식과 함께 나오는 곳이라 기대를가지고 방문했었답니다

가는길에 한강을 바라보며 팔당쪽으로 달리면 기분도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시내를 빠져나와 한강을 끼고 조금 달리다보니 쉽게 도착했네요

힘찬낙지에서 약 2킬로정도 더 양평쪽으로 온듯합니다

기와집 모양의 큰 건물이군요^^

 

바로앞에 교차로도 있고 산도 보이는군요~~

 

다른분들이 주문한 식사~

낙지볶음이 비주얼이 괜찮군요 ㅎㅎ

 

도토리낙지셋트와 도토리낙지정식이 메인으로 파는듯하군요^^

도토리묵사발,도토리전,샐러드,낙지볶음이 1인당 9000원!

오호 가격도 은근 괜찮은느낌입니다

다음에 여러명이 오면 셋트로 먹어도 좋을듯해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창밖으로 소나무와 산이 보이구요~

실내도 넓은 편이었답니다

 

원래는 소고기를 전문으로 파는 집같습니다

 

갑자기 손님이 많아진 ㅎㅎ

우리아들윤후는 뒤에 테이블가서 애교를 ㅋㅋㅋ

 

도토리낙지정식 세팅이 시작됩니다

샐러드가 나오네요~

신선한 야채에 묵이함께 나오네요^^견과류도 올라가 있어서 고소한 샐러드군요~

 

도토리전도 나옵니다

얇은두께에 담백한맛의 도토리전!

 

밑반찬으로 무채와 콩나물도 나오구요~

손이가진 않더라구요 ㅎㅎ

 

메인인 낙지볶음도 나옵니다^^

양배추와 함께 잘 볶은듯하군요~~

매콤하니 입맛돌듯하죠?

 

도토리묵사발도 나왔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떠먹는맛 좋군요^^

 

시원한 육수와 묵을 함께떠서 먹으니 개운한맛이 참 좋습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도토리묵 많이 드세요~~

 

낙지볶음에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있답니다~

이렇게 통으로 들어간 낙지를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줘야죠!

3마리정도가 2인분으로 나온듯하네요

 

도토리와 낙지로 구성된 도토리낙지정식!

비주얼로는 팔당맛집이라고 하기에 괜찮은 구성이죠?ㅎㅎ

 

낙지는 상당히 부드럽구요

힘찬낙지가 불맛이 강한 낙지볶음이었다고 하면 뜨란채 낙지볶음은 불맛은 잘 느껴지진 않았답니다

적당히 매콤한맛이 부드러운낙지에 아주 잘 베어있었답니다

 

도토리전에다가 낙지를 이렇게 올려서 먹으니 간도 딱맞고 좋군요^^

맛있게 매운맛을 도토리전이 잡아줍니다

 

식사를 다 마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가 있습니다

평일에는 영수증을 주면 커피를 무료로 주는듯하네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냥 머신커피와 냉메실을 마셨답니다

 

커피와 차를 마시면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군요^^

 

개인적으로 낙지볶음은 힘찬낙지가 불향이 강해서 더 맛나게 느껴지긴 하지만

이집은 도토리음식들이 더 나오는부분이 더 좋은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구요 가격도 괜찮은 음식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식사를 하고 작은 정원을 거닐어도 좋을꺼 같구요

밖으로 나가면 시원하게 한강이 보이고 옆에 애견놀이터도 있어서 강아지들 뛰어노는것도 볼수 있답니다

주말가족식사로 몸에 좋은 도토리와 힘이 펄펄 날듯한 낙지와 함께 드셔보세요~

팔당맛집 뜨란채에서 가족끼리 맛있게 식사하고 산책도 하고하면 좋을꺼 같네요^^

주말은 가족과함께 즐거운시간 가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