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가족외식추천 공릉맛집]갈비살 4인분주문하면 8인분을주는 꽃담은소!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25.
728x90

[가족외식추천 공릉맛집]갈비살4인분을 주문하면 8인분을주는 꽃담은소!

맛집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제가 사는곳이 노원구인데 아쉽게도 우리 다음 블로거님들의 맛집으로 노원구는 너무 없답니다 ㅎㅎ

그러던중 윤중님이 공릉맛집으로 포스팅한 포스팅이 딱 제눈에 들어왔었답니다 !

윤중님의 꽃담은소 포스팅 - http://blog.daum.net/p7777877/6982591

그래 여기구나~언제 여길가지하고 때를 기다렸지요

그러던중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오셔서 가족외식할 기회가 생겨서 바로 꽃담은소를 방문했답니다

우선 4인분가격에 8인분을 준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맛있는 갈비살을 푸짐하게 실속있게 먹을 수 있으니 가족외식추천맛집이지요 ㅋ

자 그럼 공릉맛집 꽃담은소를 만나보세요!

 

언제가지 언제가지하다가 달려간 꽃담은소!

공릉동먹자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조끔 불편하더군요!전 저녁시간이 늦어서 그냥 대로변에 주차!

 

숯불소갈비살전문점으로 4인분을주면 4인분이 무료라고 대대적인 광고를!

거기다 갈비살 1인분이 만원!

참 가격과 양으론 우선 만족스러운곳입니다

 

식당내부는 일반고기집보단 깔끔합니다

저희는 윤후가있어서 좌식테이블로 ㅎ

 

공릉맛집 꽃담은소 메뉴판입니다

양념소갈비살외에 다른 메뉴도 보이네요

4인분을 주문하면 8인분을 주며 고기양이 1.2킬로입니다 ㅎㅎ

이거 4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군요!

 

윤후가 있어서 사진을 정확히 못찍었는데

저쪽에 보면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상추,쌈장,양파,파저리등 기본 찬은 이곳에서 무한리필로 즐길수있습니다 ㅎㅎ

남기지말고 먹을만큼 먹는 지성인이시죠?ㅎㅎ

 

고기를 주문하고 숯불이 들어옵니다~~

고기굽는 판도 올라오고~~ 숯불이 잘 붙도록 기다려봅니다

 

숯불이 올라오는 사이 기본찬이 나옵니다

양파절임,파채,김치,상추등이 나옵니다

이런 기본 상차림은 셀프코너에서 무한으로 즐길수 있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하나 나오더라구요^^

 

잠시후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요게 8인분입니다 ㅎㅎ 1.2킬로구요 고기 색이 상당히 괜찮치요?

기본양념을 한 갈비살 먹음직스럽습니다!

 

숯불도 고기를 구울만큼 강해졌군요~

 

이제 갈비살에 숯불을 입히는 시간입니다 ㅎ

고기는 또 잘 구워야 더 맛있는 법이지요~

골고루 잘익도록 잘 뒤집어줍니다

고소한 고기냄새가 솔솔나는듯한 느낌!

 

먹음직스러운 갈비살~~

육즙이 촉촉하고 쫄깃하니 씹는 식감이 아주 괜찮네요!

 

잘구운 갈비살을 그대로 먹으면 소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쫄깃쫄깃~~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느끼한기름끼를 잡아주어서 더 맛있찌요^^

 

상당히 많아보이던 갈비살이 어느덧 슬금슬금 다 사라져보이네요~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싹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공릉맛집 꽃담은 소 갈비살!

된장찌개에 공기밥도 갈비살과 함께 술술술 넘어가는군요

마지막에 물냉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냉면보단 그냥 된장찌개에 밥이 더 좋은듯한 느낌입니다

물냉면은 6000원주고 먹긴 좀 아까워요 ^^;;

4인가족이 약 5만원정도의 비용으로 정말 잘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가족외식추천 공릉동맛집 꽃담은소!

주말에 허리띠 풀고 두둑한 갈비살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