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논현동돈까스]전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다는 성욱이돈까스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22.
728x90

[논현동돈까스]전세계에서2번째로 맛있다는 성욱이돈까스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요샌 주로 신논현역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많이 올리게되네요

오늘 소개한 메뉴는 돈까스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저도 참 돈까스 좋아하는데요~

논현동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성욱이돈까스입니다

 

논현역과 신논현역 대로변사이에 있습니다

논현역 3번출구에서 가장 가까운듯하네요

이길을 많이 다녔는데도 이런집이 있는지 몰랐네요

전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는 돈까스집이라고 광고를 ㅎㅎ

뻥인지알지만 기분좋게 속아봅니다

 

돈까스곱배기와 여러세트메뉴들도 있군요~

 

내부는 좁은편입니다

그래도 깔끔한 실내분위기가 괜찮습니다

100% 국내산 생등심으로 돈까스를 만드는듯하네요

카놀라유를 사용한다는 점도 엄청 강조하시네요~

저희집도 식용유대신 카놀라유를 사용하긴 합니다 ㅋ

 

포크와 나이프는 이렇게 ㅎㅎ

 

벽에 붙어있는 성욱이돈까스메뉴판입니다

일반돈까스는 7000원입니다

우동이나 메밀국수 세트도 눈에 들어오는군요~

 

깍두기와 피클은 셀프입니다

가게 입구에 있구요

직접만든 피클과 깍두기 먹을만큼 드시면됩니다

 

피클이 인상적입니다^^

맛집은 여런작은거에도 고객에게 감동을 줘야합니다

 

제가 주문한 기본돈까스입니다

돈까스소스에 양파가 많이 들어간듯한 비주얼이 남달라보입니다

흰밥이 아니라 검은쌀이 들어간 밥을 주는 점도 괜챃고

깨드레싱소스 샐러도 맘에듭니다^^

오호 오늘 은근 괜찮은 집을 찾은듯한 느낌!

 

참 맘에든 샐러드드레싱입니다

은근 상큼하면서도 아삭한 야채가 아주맘에듭니다^^

요거 참 괜찮군요~~

입안이 상큼상큼!

 

돈까스를 먹기좋게 잘라봅니다~~

일반 돈까스보단 두꺼운고기두께가 맘에 듭니다

일식돈까스같은 두께감은 아니지만 경양식집 돈까스에 비하면 상당히 두툼한 돼지고기입니다

 

두툼한 돼지등심은 나름 촉촉하면서도 씹는 맛이 좋네요

튀김옷은 바삭하면서도 느끼함은 적습니다

소스는 달달하면서도 과일맛이 느껴지네요!

 

커다란 버섯도 소스에 ㅎㅎ

양파가 많이 들어간 소스가 참 괜찮은 느낌입니다!

 

주인이름이 성욱이일까요?

성욱이돈까스 ㅎㅎ

논현동돈까스를 찾는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합니다

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는지는 모르지만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돈까스고기와 소스는 좋은 점수를 줄만합니다^^

은근 괜찮은 돈까스집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