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친구부부와함께한 청계산맛집 한소반에서의 저녁식사!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8.
728x90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청계산맛집 한소반에서 친구부부와 저녁식사했어요^^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예전에 양재에 살때는 청계산맛집을 종종이용했답니다

곤드레나물밥집도 맛있고 국시도 맛있고 어울더울도 맛있지요

한소반도 제가 즐겨찾는 청계산맛집입니다

지금은 너무 많이 알려져서 평일에도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예전에는 정말 만족도가 좋았었는데 지금은 예전보다는 만족도가 덜한듯합니다

그래도 푸짐한 세트메뉴로 즐겁게 먹을 수 있는 한소반 친구부부와 다녀왔답니다

 

성인이 4명이니 한소반세트로 주문합니다

아기들이 있어서 방을 요청했는데 다행히 방에 자리가 있더라구요

뜨뜻한 허브티를 한장씩 마시고 샐러드부터 나와주십니다

 

신선한 야채에 들깨드래싱이 올라가 있답니다

아삭한 식감이 좋은 신선한 샐러드랍니다

 

우리가 식사하는동안 꼬맹이아기들이 잘 버텨줘야 즐거운식사를 할텐데 말이죠~~

부디 세준아 윤후야 둘이 잘 놀거라~~

 

한소반보쌈세트에는 먹기좋은 돼지고기수육,홍어무침,김치,도토리묵,밥이 한구성입니다

보기에는 양이 그리 많치않아보이지만 먹다보면 은근 많은 양을 자랑합니다

 

에전에는 마늘맛이 아주강한 김치였는데 마늘값이 올랐는지 마늘향이 많이 약해졌네요

참 알싸한 김치였었는데~~

갑자기 매운마늘맛이 그립군요

 

홍어무침도 맛있답니다

은금 매콤하고 씹는맛이 아주 좋답니다

홍어무침은 오천원추가로 또 즐길수있답니다

 

다양한 해물이 들어간 도토리전~~

요거하나면 막걸리가 술술술 드렁간답니다 ㅎㅎ

 

돼지수육보쌈한점위에 홍어무침도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내가 원하는대로 먹으면 됩니다^^ 아주 맛있게 ㅎㅎ

 

식사하는동안 다행이 꼬맹이 두명이 잘노는군요

아가들은 혼자있을때보다 같이 있으면 더 잘노는듯합니다

 

보쌈을 다 먹고나면 칼국수를 먹을 차례랍니다

칼국수국물이 나오면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육수에 넣어줄 야채랍니다

시원한 육수가 만들어질듯하네요

 

야채밑에는 칼국수면~~

 

보글보글끓는 육수에 야채를 풍덩~~

 

그리고 곧바로 칼국수면도 풍덩~~

이렇게 야채와 국수를 넣고 팔팔팔 끓여주면 맛있는 칼국수가 완성입니다

 

이날은 칼국수가 약간 싱겁더군요 ㅡㅡ

원래 국물이 맛있는 집인데...이날은 칼국수국물이 약간 거시기하군요 ㅡㅡ

 

한소반 벽에는 칼국수 끓이는 법이 있으니 참고해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나도 요리사~~

 

국수를 다 먹으면 마지막주자 죽이 남아있답니다 ㅎㅎ

이거 참 은근 푸짐하네요

 

마지막주자 죽도 안만들어먹으면 섭섭합니다

 

청계산맛집 한소반메뉴판을 보여드릴께요

저희가 먹은 48000원짜리 한소반세트입니다^^

예전에는 42000원이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2사람이 가면 세트를 시키지말고 모듬보쌈으로 주문하시면됩니다

 

보쌈과 도토리전과 칼국수까지 은근 푸짐한 코스요리처럼 즐기기 좋은 청계산맛집 한소반!

예전보다 가격이 좀 오르긴했지만 여전히 만족할만한 식사를 할수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일낮에는 식사를 하신분들은 한소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나 핫초코등 다양한  커피와 차를 무료로 즐길수있답니다^^

한소반 참 괜찮은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