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횟집]맛집블로거들이 인정한 서초섬마을 초밥과 홍어회무침 짱!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3.
728x90

[강남횟집/강남초밥/홍어회무침/맛집블로거/서초섬마을]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서초섬마을!이미 여러 맛집블로거들이 인정한 강남횟집입니다

자유로님,윤중님,미즈님,비내리님등 유명한 맛집블로거님들이 인정하는 추천맛집이지요

저도 강남쪽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섬마을을 종종 찾게 됩니다

노원에서는 물회집을 강남에서는 섬마을을 가장 자주찾게 되더라구요

섬마을이 이젠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을정도로 인기가 높아졌더라구요~

여름에는 민어회로~ 겨울에는 대방어회로~ 푸우짱의 입맛을 충족시킨 서초섬마을!

오늘은 섬마을 초밥과 홍어회무침을 소개해드릴께요!

아 섬마을 초밥과 홍어회무침 포스팅하면서 자꾸자꾸 먹고싶네요

 

강남횟집중에서는 가격이 정말 좋은 집입니다

섬마을에서 한번 회를 먹으면 다른집에서 회먹으면 만족도가 높지가 않답니다

모듬회를 1인분에 만원에 즐길수있는 곳 강남에서 쉽지않답니다!

 

이때만해도 방어회도 1인분에 만원이었지만 요샌 15000원으로 올랐답니다

그래도 부담없는 강남횟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섬마을 기본찬은 조금씩 바뀝니다

매일매일 사장님이 내주십니다

미역국,회무침,기타음식들...^^

음식하나하나 젓가락이 자꾸 간답니다 ㅎㅎ

 

맛있는 음식에 맥주한잔은 해야지요^^

안그럼 섭섭해요 ㅋ

 

겨울에는 역시 대방어회~~

이제 대방어회먹을날도 얼마 안남았군요!

자꾸자꾸 먹고싶은 대방어회 짱!

 

섬마을은 회도 맛있지만 초밥도 상당히 많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일식집처럼 이뿌지는 않치만 투박한듯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초밥은 제 입맛엔 딱입니다

광어,도미,방어,농어등 먹을때마다 초밥구성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넉넉한 생선살이 아주 보기좋고 씹는맛도 일품입니다

이 초밥이 9000원입니다!

마트초밥도 요새 700원이 넘는거 같은데 ㅎㅎ

섬마을 초밥먹으면 마트초밥 생각도 안납니다!

안드셔보신 맛집블로거님들 드셔보세요~~

 

아 또 먹고싶은 초밥 ㅡㅡ

 

선어회로 만든 아주 맛있는 초밥이에요!

입에 넣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ㅎㅎ 먹어본사람만 알아요~

 

다른날 먹고온 섬마을초밥입니다

이날은 또 구성이 많이 다르죠?

그날그날 재료상태에따라서 나오는 초밥도 다르답니다

이날은 학꽁치와 도미가 눈에 띄네요!

 

맛있는 음식에 골드빛 폭탄주도 한잔씩 ㅎㅎ

 

이날 굴을주문할까 홍어회무침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홍어회무침!

아 정말 섬마을은 왜 다 맛있는건지...

이제까지 홍어회무침 왜 안먹었을까하는 생각이 들정도라구요!

아마 홍어회무침 안드셔본 맛집블로거들은 꼭 드셔보세요 ㅎㅎ

 

일반 홍어회무침이랑은 맛의 차원이 달라요!

고추장에 가려서 홍어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그런 홍어회무침과 비교거부!

홍어의 씹히는 맛에 사장님의 손맛이 더해져서....

아 이거 정말 죽입니다 죽어...소주드시는분들 이 만원짜리 홍어회무침이면 2병 금새 ㅎㅎ

 

아 정말 레알맛있는 홍어회무침!

세부비행기에서도 생각날 맛이군요~

말로 표현이 안되요 그냥 드셔보세요 ㅎㅎ

 

강남횟집으로 맛집블로거들이 인정한 서초섬마을

오늘은 섬마을의 사이드메뉴인 초밥과 홍어회무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블로그들이 추천하는 강남맛집은 역시 다르다는걸 또 한번 느꼈네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서초섬마을!블로거추천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