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경기도광주맛집]무한리필 유기농쌈 가족외식추천 우렁쌈밥맛집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0.
728x90

가족외식하기 좋은 무한리필쌈밥 경기도광주맛집이에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춥고 기나긴 겨울이 지나가고 이제 봄이 살랑살랑오네요

봄을 느끼기위해서 주말에 경기도광주를 다녀왔답니다

시원한 한강도 바라보며 봄기운을 복돋워주기위해서 다양한 야채를 먹기로 했답니다

다양한 쌈채소를 먹으면 기분도 좋고 몸도 상쾌해질꺼같은 기분이 듭니다

인터넷검색하다가 강변을 바라보며 맛있는 우렁쌈밥을 먹을만한 곳을 찾았답니다

드라이브하기도 좋아서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낼수있는 가족외식추천맛집이에요

우렁쌈밥이 맛있는 경기도광주맛집 호숫가소풍에서 봄을 느껴보세요

 

팔당담을 지나서 하남을 지나서 드라이브길이 좋더라구요

푸른강을 보며 달리다보니 호숫가소풍이 보이네요~

주말이라 은근 차가 많네요

 

바로앞엔 이렇게 멋진 뷰가~~

아직 바람이 차지만 시원한 강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경기도광주도 이렇게 괜찮은 곳이 있다니 ㅎㅎ

 

경기도광주에서 생산하는 친환경쌈채소만 사용한다고합니다^^

싱싱한 유기농쌈채소가 기대됩니다!

 

식당안으로 들어왔는데 뷰가좋은 창가쪽은 이미 자리가 없더라구요

강을 바라보며 먹는 쌈밥은 더 맛있을듯하네요

안타깝지만 벽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쌈밥맛집 경기도광주에 위치한 호숙가소풍의 메뉴입니다

제육우렁쌈밥,불고기우렁쌈밥,코다리구이쌈밥~~다양한 쌈밥입니다

저희는 고추장제육 우렁쌈밥정식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오랜만에 밖에 나온 우리윤후!오늘도 식사하는동안 제발 잘 참아주렴 ㅎㅎㅎ

 

손님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온거 같네요

고추장제육불고기도 나와주시고~~

좀 빨간것이 매콤할듯하네요

양배추,당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더군요

 

기본찬은 살짝 부실한느낌^^;;

깍두기가 젤 맘에들었어요 ㅎㅎ

 

쌈밥맛집은 쌈채소가 또 중요합니다

이집은 친환경유기농쌈채소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답니다

종류가 많치는 않치만 8가지정도 신선한 쌈채소를 먹을 수 있답니다

 

우렁쌈장과 고추장제육볶음과 기본찬들~

나름 푸짐한 밥상이 차려졌네요^^

 

시골틱한 된장국과 밥도! 

 

고추장제육볶음은 어떤맛일까요?

고기가 생각보다는 좀 얇은 느낌이라서 씹는 맛은 좀 덜하더라구요

약간 뒷맛이 맵답니다

 

우렁이 가득한 쌈장도 먹음직스럽죠~

짜지않고 고소하네요^^

 

쌈밥은 뭐니뭐니해도 푸짐하게 먹어야 제맛이죠!

여러가지 쌈채소를 푸짐하게 올리고 고추장제육과 우렁쌈밥을 올려서 푸짐하게 한입!

신선한 친환경쌈채소의 다양한 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군요^^

 

맛있는 쌈밥을 먹는순서!

먹고싶은 다양한 쌈채소를 골라서 먹기좋게 올립니다

그위에 우렁이하나와 쌈장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제육볶음 고기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한입가득!먹어주는 센스!

향긋한 쌈채소향에 몸이 봄이오는듯한 기분이군요~

 

 

이집은 친환경유기농쌈채소가 무한리필입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다드세요^^

저희는 3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경기도광주맛집 향긋한 쌈채소를 푸짐하게 먹기좋은 곳이에요

 

친환경유기농쌈채소를 무한리필로 먹고 2인분에 26000원!

이정도면 가격도 괜찮치요?

 

경기도광주맛집 호숫가소풍!

멋진뷰에 싱싱한 유기농쌈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쌈밥맛집이랍니다^^

 

맛있는 쌈밥을 먹고난후에는 3층테라스에가서 내려다보면 더 시원합니다!

커피를 따로파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밴딩머신 커피가 더 그리운 ㅎㅎ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을 바라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식당앞에는 작은 그네와 의자가 있어서 소화시키기도 좋고 뒤에 산책로를 걸어보는것도 좋답니다!

그네 처음 타본 윤후는 얼굴이 살짝 어는군요 ㅎㅎ

 

아직 바람이 차지만 시원한 강을 바라보며 봄을 기다려봅니다^^

나들이하기 좋고 가족외식추천할만하죠? 

 

 

가족외식추천으로 경기도광주맛집 몸이건강해지는 유기농쌈밥으로 봄을 맞이하세요^^

가족과 함께 먹는 맛있는 밥이 최고랍니다

푸우짱의 호숫가풍경 평가

맛 - 쌈채소는 싱싱해서 좋고 고추장제육볶음은 조금 고기가 두툼하면 좋을꺼 같네요

매콤한 뒷맛이 괜찮습니다.기본찬은 조금 아쉬워요

가격 - 야외나들이식당치곤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무한리필쌈채소를 많이 드시면 괜찮아요^^

분위기 - 탁트인뷰가 아주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