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보쌈맛집/중계동맛집]골뱅이무침과 함께먹는 명동칼국수 보쌈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24.
728x90

[중계동맛집/보쌈맛집]명동칼국수 샤브샤브에서 즐기는 골뱅이보쌈!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사는곳이 중계동이다보니 은행사거리쪽도 종종 갑니다

은행사거리에는 사실 맘에드는 맛집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집이랑 가까운곳이니 이리저리 음식접을 찾아....

보쌈은 청계산의 한소반 보쌈을 가격대비 가장 좋아하는데요~

거기까지 갈수없어서 명동칼국수에 보쌈을 먹으러 가보았답니다

명동칼국수 샤브샤브는 유명한 체인점이니 실패는 안할꺼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명동칼국수 보쌈맛은 어땠을까요?

 

나름 깨끗한 이미지의 명동칼국수네요~

아기가 있다보니 요렇게 앉아서 먹을수있는 공간이 좋답니다

 

신선함의 약속~~

정말 신선한 식재료로 고객을 위해 아낌없이 쓰면 좋겠군요^^

다음에 여럿이가면 명돔보쌈소반세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아 자꾸 한소반이 생각나는!

 

보쌈을 먹기로 했지만 어떤메뉴가 있는지는 살펴봐야겟죠?

칼국수,샤브샤브,만두,보쌈...은근 메뉴가 많네요

 

보쌈정식도 있고 만두국도 있고~냉면도 있고~

 

우리윤후 밥먹을동안 잘 앉아있어야될텐데~~

 

항아리에 든 김치!

전 이렇게 김치를 주는곳이 좋더라구요~

김치재사용도 안할꺼같구요^^

 

칼국수집이다보니 겉절이느낌이 납니다!

싱싱한 김치 조아조아!

 

이집은 희한하게 골뱅이무침과 무김치를 같이주네요~오호 희한하네요~

오늘 중계동맛집으로 말할수있는곳을 찾은거 같은 기분이 ㅎㅎ

 

명동칼국수의 보쌈중입니다

촉촉한 보쌈과 도토리묵이 같이 나오는군요^^

 

촉촉한 보쌈은 부드러운편이네요

보쌈은 삶고나서 30분내에 먹는것이 가장 맛있다고합니다

 

양념이 잘된 도토리묵까지~~

 

골뱅이소면과 무김치!

포스팅을 하면서도 새콤달콤한 골뱅이무침이 생각나는군요~

 

보쌈맛에서 아주 중요한 역활을하는 무김치!

적당히 매콤하고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보쌈과 찰떡궁합입니다^^

 

자 그럼 보쌈을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죠?

돼지고기보쌈한점에 무김치를 올려서 한입~~

고기의 기름진맛을 무김치가 시원하게 잡아주는군요!

씹는맛도 좋네요^^

 

요렇게 상추에 싸서 먹으면 입안이 더 싱그럽군요!

 

골뱅이무침과 돼지고기와의 만남이네요

이렇게 같이 먹으니 또 은근 괜찮군요~~

나중에 골뱅이무침과 함께드셔보세요!

 

보쌈을 먹다가 공기밥을 하나 주문했답니다

만두국국물을 같이 주네요~

국물이 오....나름 진한맛이라 술술 들어가네요!

이집 만두국도 칼국수도 괜찮을듯한 생각이듭니다

 

아삭한 배추에 돼지고기한점 올리고~새우젓 올리고~ 무김치 올리고~~

지금 이한입은 그 무엇보다도 행복한맛입니다^^

한입드시죠^^

 

보쌈중을 개눈감추듯이 먹어보렸습니다!

명동칼국수샤브샤브 보쌈 맛있군요~중계동맛집이라고 해도 괜찮을꺼 같네요!

셈하는곳이란 문구도 재밌네요^^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 보쌈이 먹고싶다면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중계동맛집으로 해도 큰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맛 무난하고 구성이 괜찮아요!

분위기와 서비스 친절하고 깔끔하군요~

가격 그리 비싸지도 싸지도 않아요~

푸짐한 구성의 보쌈과 골뱅이와 무김치,도토리묵까지~

맛깔나고 양도 괜찮으니 중계동보쌈맛집으로 괜찮답니다

 

중계동 은행사거리 초밥집 스시락 - http://blog.daum.net/gophil/13380173

인터넷 중계동맛집 리틀파스타 실망! - http://blog.daum.net/gophil/1337938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