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역점심]마시찜 갈비찜정식 직장인 점심메뉴로 딱!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28.
728x90

[강남역점심/직장인 점심메뉴/마시찜/소갈비찜정식/신논현역점심]

맛있는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요샌 강남역 교보타워4거리쪽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행복한고민 점심메뉴!

항상 오전이면 오늘점심뭐먹지?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 먹고살자고 하는일인데 맛있는 점심메뉴 찾아봅니다

오늘은 신논현역에서 강남역쪽으로 길을 건나가서 두리번하다가 눈에 딱 들어온집입니다

가게이름도 마시찜!요거 왠지 괜찮아보이네요

오....이거 맛있는찜을 줄여서 마시찜으로 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손님들도 많아보여서 고민없이 입성!

다양한 점심메뉴정식에서 골라먹어야겠네요!강남역점심으로 ok!

 

눈에 딱 들어오는 점심메뉴!

소갈비찜정식,돼지갈비찜정식,갈비탕정식!3가지가 있군요!

그래 조아조아 바로 이거야~~

 

가게간판은 빈티지분위기군요!

 

메뉴판도 이뿌네요

메뉴는 3가지입니다.소갈비찜,돼지갈비찜,갈비탕

매운맛과 순한맛으로 나누어지네요~

 

메뉴판에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건강에 좋은 음식만을 제공하겠습니다라고 쓰여있네요

제발 몸소실천해주시와요^^

저도 좋은 음식먹고 건강하고 싶군요!

한국의 맛을 세계로 알려쥐와요!!

 

점심시간이라서 마시찜내부는 강남역직장인들이 바글바글!

 

저희는 3명인데 다 각각 다른메뉴를 시켰답니다

저는 소갈비찜순한맛,제 친구는 돼지갈비찜 순한맛,다른 분은 갈비탕정식!

골고루 맛볼테다!

 

우선 제가 주문한 점심메뉴 소갈비찜정식 순한맛입니다

간장소스를 기본으로 한 평소먹는 갈비찜과 비주얼을 비슷하네요

1인당 먹기좋은 사이즈입니다

 

소갈비찜은 보기에 비주얼은 괜찮습니다

집에서 먹는 갈비찜과 다른점이라면 당근같은 야채가 안보이다는거!

 

먹는동안 뜨뜻하라고 갈비찜밑에는 불로 데펴지고 있답니다

맘에드는 서비스군요^^

 

야들야들하고 달달한 소갈비찜!

4대에서 5대정도의 갈비가 들어있는듯합니다

나름 부드럽게 잘리고 씹는맛이 괜찮습니다~아 맛있당 ㅎㅎ

 

친구가 주문한 돼지갈비찜

보기에는 소갈비찜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소갈비뼈는 넓쩍한대 돼지갈비뼈는 좀 둥글군요!

이걸로 소와 돼지를 구분하면 될꺼같네요

 

베이비립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돼지갈비찜!

양념소스맛은 소갈비찜이랑 비슷하네요

 

다른친구가 주문한 갈비탕정식!

갈비탕은 이렇게 주는것보다 넓직한 그릇에 주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밥말아먹기도 불편한듯해요 ㅎㅎ

국물에는 약간의 msg가 들어간듯합니다

결혼식장에서 먹는 갈비탕!딱 그맛 ㅎㅎㅎ

갈비찜에 비해선 만족도가 좀 떨어집니다

 

갈비는 푸짐하지도 모자르지도 않게 들어있네요

뭐 무난한 고기양!

고슬고슬한 밥위에 갈비찜 하나 올려서 한입에 쏘옥~~~

딱 제입맛에 맞는 밥상입니다 ㅎㅎ

갈비찜국물에 밥도 비벼먹고~~

어떤 분들은 조금 달다고 느끼실수는 있을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마시찜의 갈비찜 맛은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맛있게 점심메뉴를 선택한듯하군요

그녀들의 수다스런 맛집리얼로드에도 나온 집이군요!

다음엔 매운맛에 도전해야겠습니다

 

강남역점심메뉴추천!마시찜 갈비찜정식!

한끼 든든하게 챙겨드세요~

우리는 소중하니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