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단골식당]단골손님이라고 너무주신다!노원맛집 물회와장어탕!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26.
728x90

[노원맛집/단골식당/노원물회맛집/노원장어탕맛집/단골손님]

맛집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노원에 거주하면서 제가가는 맛집이 몇곳있답니다

제가 포스팅도 하고 자주가니깐 사장님이랑도 친해진 노원음식점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노원물회맛집은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단골식당이랍니다

보통 포장을 해서 먹는데요 며칠전 밤에도 중독성강한 물회와 장어탕을 포장해왔답니다

단골이라서 사장님이 항상 조금이라도 서비스를 주시는데요

이렇게 푸짐하게 주시니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답니다

이날은 기분이 좋으셨는지 서비스로 더 많이 주셨어요!!!

단골이라 너무 행복하군요^^

 

저희는 항상 물회1인분과 장어탕1인분을 주문합니다

이날은 서비스로 석화와 해삼을 같이 싸주셨네요!

아 정말 사장님 단골손님 너무 잘 챙겨주시네요!

물회가 1인분에 만원이고 장어탕이 8000원인데요 18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주셨답니다

저는 단골손님이니깐 다른분들 여기가셔서 똑같이 해달라고 하면 앙돼요 ㅎㅎ

 

서비스로 주신 해삼입니다!

보통 회집가면 만원도 넘는 양이죠?

해삼찍어먹을 기름장까지 챙겨주시는센스!

 

제철맞은 석화도~~

굴이 어찌나 크고 실한지 ㅎㅎ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이것도 서비스로!

 

장어탕입니다

1인분보다 훨씬더 많은 양을 포장해주십니다

장어가 안보이신다구요?장어살이 안쪽에 많이 숨어있어요 ㅎㅎ

 

해삼,멍게,회,다양한 해초류가 가득한 물회!

이집물회는 정말 중독성 최강입니다

겨울인데도 저희는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먹습니다!

먹을때마다 육수가 살짝 차이나긴하지만 언제나 맛있는 물회입니다

노원물회맛집으로 제가 강추합니다!

 

이렇게 공기밥그릇에 2개를 덜어도 푸짐한양!

오늘은 광어회돼신 우럭회가 들어간듯합니다~

 

정말 맛있는데 표현을 방법이 없는 물회!

다양한 해초류가 가득합니다

중독성강한 물회!짱짱짱!

 

단골식당이지만 아무리봐도 18000원이곤 믿기힘든....

물회,석화,해삼,장어탕!

해산물을 이렇게 먹으니 완전 맛있고 푸짐하고~~

 

원래 해삼을 주로 초장에 드시는데 이집에서 기름장을 주십니다

해삼을 하나 집어서 기름장에 살짝 묻혀서 오도독 오도독!

바다의 인삼 해삼의 씹는맛 조아조아~

 

석화굴의 크기가 보이시나요?

일반적인 수저와 크기를 비교해보니 장난이 아니군요!

입안에서 굴향기가 퍼집니다 퍼져!

 

초장에 살짝 묻혀서 흡입!!!

 

장어탕은 맨 마지막으로 뜨근하게

장어까지 먹으니 힘이 펄펄!

 

저녁먹는동안 윤후는 혼자놀기 ㅎㅎ

 

물회,장어탕,해산,굴!

정말 바다에서 먹는 맛있는 해산물은 이날 다먹은듯합니다

정말 단골식당하나 잘 만나서 너무 좋구요!

단골도 아니면서 저처럼 달라고하면 앙대요~~~

노원맛집 물회와 장어탕 너무 맛있답니다^^

 

장어탕물회생굴회 사장님 연락처 - 010-9936-4152

 

노원맛집 맛있는물회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445

노원맛집 장어탕맛집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6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