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미사리맛집/하남맛집]불향가득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빠져빠져!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17.
728x90

[하남맛집/미사리맛집]매콤한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방법?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주말이 되면 항상 무엇을 먹어야 즐거울까하는 생각이듭니다

평일에는 주로 집근처의 단골집을 가지만 주말에는 새로운맛집을 찾아서 도전을 하고싶네요

하남시 미사리는 저희집에서도 가깝고 한강을끼고있어서 쉽게 다가갈수있어서 기분전환하기좋은곳이랍니다

미사리맛집을 검색하다가 쭈꾸미볶음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힘찬낙지와 비슷한맛을 기대하면서 저희가족은 차에타고 출발!

시원한 바람도쐬고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를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주말에는 콧바람을 꼭 쐬야 그다음 한주를 즐겁게 보낼수있답니다

매콤하게 불향가득한 하남맛집 청솔향기 쭈꾸미를 만나보세요~

 

하남시 미사리는 서울에서 접근성이 아주 좋답니다

미사리에가면 카페촌도 있고~한강도 있고~맛집도있고~

전날 눈이와서 눈내린산도 푸른하늘이 잘어울리네요^^

 

미사리맛집으로 소문난 청솔향기!

쭈꾸미볶음이 메인요리인가봅니다

우선 외관이 황토집같기도 하고 맘에듭니다

 

청솔향기내부는 아주 깔끔하네요

외관은 약간 시골틱하지만 내부는 깨끗해서 맘에듭니다!

아기와함께다니다보니 이렇게 방으로 깔끔한실내가 중요합니다

 

 

오붓하게 식사하기 참 좋을듯합니다

밖으로 눈이내리거나 비가내리면 더 분위기가 좋을듯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간결하군요^^

쭈구미볶음이 7000원!고민없이 바로 쭈구미볶음 2인분을 주문합니다

그리고 새우튀김 4마리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몸을 녹여줄 따뜻한물이네요

 

오늘도 우리아들 윤후는 뭐가좋은지 싱글벙글~

식사하는동안 잘 앉아있어야하는데 ㅎㅎ

 

기본찬이 나옵니다

쭈꾸미볶음과 함께 비벼서먹으면 좋을 찬들입니다

물김치는 시원해서 자꾸 수저를 부르더군요~~ 시원하고 깔끔한 물김치 조아조아!

물김치하나만으로도 왠지 미사리맛집이 맞을꺼란 생각이드네요 ㅋ

 

된장찌개와 큼지막한 그릇에 밥도나오네요~

아마 쭈꾸미볶음과 비벼먹으라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뽀글뽀글 된장찌개!

된장찌개를 많이 먹으면 동안이된다고 하죠?

호박과 두부가 맛있어서 구수한맛이나는 된장찌개랍니다


오늘의 메인요리인 쭈꾸미볶음도 나와주십니다^^

아주 빨간 양념의 쭈구미복음입니다 ~

아 맛이 어떨까요?ㅋ

1인분에 7000원이니 2인분 14000원에 나름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네요!

맛집은 맛도좋아야하고 가격도 좋아야한다는것이 푸우짱의 생각입니다!

 

쭈꾸미볶음의 양이 생각보다 넉넉합니다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지만 불향가득한 쭈꾸미는 양념이 너무 잘베서 아주 맛있더군요

제가 즐겨가던 힘찬낙지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네요

불향이 잘베어서 맛있는 쭈꾸미였답니다

 

매콤한 쭈꾸미 아주 맛나네요 ㅎㅎ

같이 드셔야죠??

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운 쭈꾸미!

 

이렇게 흰밥위에 그냥올려서 밥과 함께 먹으면 조금 덜 매워서 좋네요~

 

밥을 조금 덜어내고 기본찬으로 나온 콩나물,열무,무김치와 생야채를 올리고 쭈꾸미볶음을 올려줍니다

이렇게 해서 슥슥비벼먹으면 또 은근 별미가 탄생합니다 ㅎ

오른손으로 비비고~왼손으로 비비고~~ 

 

야채의 아삭함과 부드러운 쭈꾸미가 맛있게 매운 비빔밥입니다

이렇게 한수저 먹고 된장찌개한수저먹으면 아주 그만이더군요!

 

매운맛을 중화시킬 물김치!

아삭하고 시원한맛이 아주 끈내줍니다~~

저도 이제 나이가 먹었는지 이런 물김치가 너무 조아요 ^^;;

 

2그릇을 비비고도 남은 쭈꾸미볶음이네요~

양도 딱 알맞은듯해요

 

비빔밥을 만들기전 덜어논 흰밥에 다시 쭈꾸미와 양념을 올려줍니다

자 한족은 쭈꾸미비빔밥,한쪽은 쭈꾸미덮밥입니다

어는쪽이 더 맛날까요???

 

제 개인적으론느 이렇게 흰밥위에 쭈꾸미만 올려서 먹는 쭈꾸미덮밥이 더 맛있습니다

양념맛이 입안에서 퍼지는데 아주 그만이네요~

 

중간에 추가주문한 왕새우 4마리입니다

생새우를 튀겨줄꺼라고 생각했는데 공장표새우튀김인거같은 느낌도 듭니다

그래도 머리와 꼬리까지 바싹 튀겨나온 비주얼은 맘에드네요

 

새우튀김은 머리와 꼬리까지 다 먹어야합니다

몸통만 드시는분은 맛을 모르시는거죠 ㅎㅎ

머리와 꼬리까지 다 먹어야 키토산도 섭취하고 맛도 좋은거라고 하더군요~믿거나 말거나~

 

나름 통통한 새우튀김이네요~

크기도 나름 괜찮네요

 

먹기좋게 3등분해서 간장소스에 콕!

이 새우튀김은 사실 간장소스보단 타르타르소스가 있어야합니다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머스타드소스가 있다고 해서 달라고 해서 먹었답니다

처음부터 머스타드소스에 먹을껄!!!

 

윤후는 오늘 처음 된장찌개에 있는 두부를 먹여보았답니다

처음먹는 두부가 맛있는지 기분이 좋아보이는군요^^

 

맛있게 식사힌후에 계산하러 ~

점심시간이 다 지난후인데도 식당에 손님이 은근있답니다

 

맛으로소문난집이라는 명함의 청솔향기!

하남맛집 미사리맛집으로 손색이 없답니다^^

 

점심식사후에 미사리로 흐르는 한강을 걸어보세요~

소화도 잘되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푸우짱의 미사리맛집평가

맛은 불향가득한 쭈꾸미 너무맵지않아서 좋아요 GOOD!

가격 1인분에 7000원이니 가격도 착하군요!

실내 분위기도 정갈하고 깨끗해서 맘에듭니다!

미사리에 가서 맛있는 쭈꾸미볶음드시고 시원한 한강을 느껴보세요~

한주가 상쾌해진답니다^^

강건너편에 있는 힘찬낙지도 참고하세요 - http://blog.daum.net/gophil/1337963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