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세부에서 만난 생후1개월된 블래키 아기강아지들 쑥쑥자라네 아이귀여워~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19.
728x90

제가 12월 23일에 필리핀세부로 갔는데 제가 도착하기 약 일주일전 태어난 강아지3마리가 있었답니다

제가 머무는 집에서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로 ㅎㅎ

블랙키가 이강아지들 엄마인데~ 엄마는 까맣고 아기강아지들은 하얗습니다~

아빠가 누구인지는 모르겠고 ㅎㅎㅎ

귀여운강아지들 사진 한번 올려봅니다!

 

이놈이 바로 문제의 강아지 블랙키!

아빠는 도대체 누구냐!

어린나이에 출산을 해서 육아에관심이 영...

 

아기강아지들은 아직 눈도 못뜨고 엄마젖을 찾아~~

 

주먹만한 3마리 아기강아지들~

잠자는 모습이 너무 귀엽답니다

 

먹고자고 먹고자고~~

아기강아지들 세상 참 편하게 사는듯합니다 ㅎㅎ

 

먹어야산다~

3마리강아지들의 엄마젖 쟁탈전도 장난이 아니더군요 ㅋ

 

너무 귀여워서 게임할때도 옆에 놓고 ㅎㅎ

졸린데 왜 귀찮게하냐는듯한 모습입니다

 

필리핀에서 온지 일주일째~

세부에서 온 강아지사진입니다

일주일만에 쑥쑥 컸군요^^

 

요렇게 편하게자는 강아지가 갑자기 부럽네요~

저도 방해받지않고 푹자고싶답니다

넘 귀여운 아기강아지~

 

블랙키가 먹고싶은 음식이 있을때 애교피는 동영상입니다 ㅎㅎ

볼때마다 재미있습니다

귀여워서 음식을 안줄수가 없는~

 

 

귀여운아기강아지들~

이제 생후1개월인데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보고싶구나!

세부에서 보자꾸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