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웃는모습이 귀여운 9개월된 우리아들 장윤후의 일상생활!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9.
728x90

2013년 4월 12일 이세상에 태어난 우리아들 장윤후!

벌써 9개월차 아기로 무럭무럭자라고 있답니다

아직까지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라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필리핀을 다녀와서 갑자기 부쩍 커버린 느낌의 우리아들 장윤후~

잘웃어서 얼마나 이뿐지 모르겠네요

폭풍으로 기기시작하더니 이젠 물건을 잡고 혼자 서있기까지하네요

핸드폰으로 찍은 윤후사진 올려봅니다^^

제눈에만 이뿔지 모르지만 웃는모습이 너무 귀엽답니다

손가락추천을 누르시는 센스쟁이!

 

장윤후의 주특기는 바로 발가락 빨기랍니다 ㅋㅋ

혼자 양말을 벗어버리고 발가락을 ^^;; 아직 유연한가봅니다

 

 

점점 장난끼가 많아지는 우리윤후~~

모든지 손에 쥐고 흔들고 입에넣어야 직성이 풀리답니다

우리아들 장윤후의 엉덩이는 어찌나 토실한지 몰라요^^

 

 

가끔은 육아로 지치고 힘들다고 느끼지만 가족들에게 큰 웃음주는 윤후가 얼마나 이뿐지몰라요~~

 

아랫이가 2개 윗이가 3개가 보이기시작해서 웃을때보면 괜히 웃음이 ㅎㅎ

목욕도 잘하고~~우리윤후 완전 착하답니다

 

머리도 잘감고 울지도않는답니다 ㅎ

다만 짜증을낼뿐 ㅋㅋ

 

뭐든지 입으로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눈감고 흔들기 신공도 보여줍니다!

 

방에서 주방까지 기어나와서 쌀들은 pet병을 휘젓는 ㅋㅋ

어찌나 힘이 센지몰라요!

 

요새 너무 밤에 잠을안자 목욕도 시켜보고....

아기 잘재우는 방법아시는분들 답글달아주세요!꼭!

 

유모차로 집안곳곳을 휘젓는 윤후~

지치지않는 체력!

 

이젠메롱도 하는 우리윤후!

 

윤후는 물건을 잡으면 무조건 흔들고 봅니다

그리고 입으로 ㅎㅎ

항상 똑같은 레파토리~~

 

핸드폰 충전기 케이블을 과자처럼 생각하는.....

한입에 쏙~~과자광고 찍고싶으신분들 연락주세요 ㅋㅋ

 

방을 아주 난장판으로.....

어찌나 장난꾸러기인지~

물티슈뽑기도 정말 잘해요 ㅋㅋ

귀여운 우리아들~~어찌나 빨빨하고 돌아다니는지 한시도 눈을 뗄수가없네요

 

오늘은 집을 이렇게 난장판으로....

앞으로 더 심해지겠죠???

 

그래도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라~

착한 장윤후!언제나 스마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