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손자바보]장윤후는 부모님에게 큰 웃음과 행복을 주는 선물이며 효도입니다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15.
728x90

장윤후덕분에 집안에 웃음이 가득합니다^^손자바보~

늦은나이에 결혼을 한 푸우짱입니다

아들 윤후를 낳고 한달에 한두번정도 저희 부모님집을 방문합니다

제가 늦둥이라 저희 부모님들은 나이가 좀 많으신편입니다

부모님들은 손자사랑은 아들 딸 사랑보다 더 심한것 같습니다

딸바보 아들바보위에가 바로 손자바보같네요 ㅎㅎ

아들 윤후가 가면 저희 부모님도 그렇고 장모님 장인어른도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답니다

손자는 부모님들에겐 가장 큰 웃음과 행복을 주는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하신분들 빨리 이뿐손주를 부모님들에게 선물하세요~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큰 웃음 주는 8개월차 우리윤후!

 

2주나 3주에 한번 가면 윤후가 탐색전을 시작합니다

할아버지 얼굴을 빨리 기억해야할텐데요 ㅎㅎ

 

할아버지를 아직 기억못하는지~~약간 섭섭해보이시는~

 

윤후 보행기에 태워서 친해지기~~

보행기타는 모습을 처음본 할아버지얼굴에 웃음이 가득합니다~

 

김장을하고 며칠지나지 않아서 김장김치와 보쌈으로 가족식사가 차려졌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요리솜씨가 좋으시고 참 뚝딱 차리십니다~

 

간장게장도 있고 굴도 있구~~

푸짐한 저희 밥상입니다^^

 

슴슴한 맛의 간장게장~

와이프가 게눈감추듯 먹더군요 ㅋ

 

김이 모락모락나는 돼지수육!

 

살코기와 비계의 황금조합입니다 ㅎㅎ

김치와 같이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역쉬 엄마표 밥상이 제일 맛있습니다!

 

식사후 할아버지와 손자가 다시 친해지는 시간~~

걸음마연습에 열중 ㅎㅎ

 

윤후가 좋아하는 귤로 유인해서 아장아장 걷는 연습을 시켜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는 윤후 행동하나하나에 웃음이 가득합니다

 

제법 할아버지랑 다시 친해진 윤후 ㅎㅎ

 

손자는 할아버지 할머니에겐 정말 큰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에게는 가장 큰 효도라고 생각합니다

윤후 덕분에 부모님얼굴에 웃음이 가득한걸 보면 왠지 뿌듯합니다

잘낳은 아들이 집안에 큰 기쁨이라고 생각합니다^^

빨리 결혼해서 아기 낳으세요!!!

손자바보 기다리시는분들 많으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