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장모님생신을 위해 딸들이 준비한음식과 즐거운시간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8.
728x90

포천처가집에서의 하루!

결혼을하고 처음맞는 장모님생신입니다

생일날 다른건 몰라도 가족끼리 모여서 즐거운식사는 해야겟쬬?

처음에는 외식을할까했는데 이이들이 많아쉽지꺼같아 집에서 먹기로 했다는군요

제 와이프와 처제가 요리를 준비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저희는 윤후 한명이지만 저희처제는 아들만 3명 ㅎㅎ

이제막걸어다니는 도현이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호준이와 형준이를 데리고 외식을 하기는 쉽지가않습니다

정말 아들3명키우는 우리처제는 대단대단!

포천에가기위해 밤10시에 마트에가서 장을 보고 분주했습니다

와이프는 고추잡채를 한다고 해서 필요한 야채와고기등 이것저것 구입을 하더군요

두딸들이 생일맞은 장모님을 위해서 어떤음식을 준비했을까요 ㅎ

윤후랑 같이 차를타고 포천으로 고고씽~~

 

장인어른은 아이들과 잘놀아주십니다

우리윤후와 도현이를 한번에 돌봐주시는센스~~

뛰어다니는 형아들 사이에서 안전하게 보호해주시네요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십니다^^

할아버지들에게 손자들은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는듯합니다

 

점심시간에 도착해야하지만 아이랑 어디를 갈때는 참 시간맞추기가 어렵네요

점심에는 처제가해온 꼬치와 불고기로 간단히 점심을~

 드디어 저녁시간 처제와 와이프가 지지고볶고하다니 고추잡채가 완성되었네요

정성가득한 고추잡채를 메인으로 생일상이 차려졌습니다

시간은 오래걸렸지만 그만큼 정성어린식탁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소고기를 푸짐하게 넣은 고추잡채~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죠?ㅎ와이프랑 처제가 힘을 합치니 이런 요리가 나오네요

 

고추잡채에 꽃빵이빠지면 또 섭하지요~

직접만든꽃빵은 아니지만 고추잡채와 찰딱궁합!

 

남은재료는 귤을더해서 샐러드로 ㅎㅎ

그냥 막담은 샐러드인데 너무 먹음직스럽죠?

 

드레싱도 뿌려주시고~~~

아 드레싱앞에서 와이프고민하더니 약간 잘못된 선택을...그냥 오리엔탈드레싱 사라니깐!!!

 

윤후랑 한장찍어주시고~

맛있는 식사를 가족과함께^^

 

포천처가집에는 흑염소식구들이 전보다 더 많이 늘었네요

새끼들이 열마리나 더 태어났다고하네요

새로태어난 흑염소를 윤후에게 보여줘야합니다

장인어른소원대로 흑염소 100마리를 기르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열마리의 염소들이 뛰어다니니 얼마나 귀여운지몰라요~

깡총깡총 새끼염소 너무 귀엽군요 아기들은 다 귀여운듯!

이제 10일되었다는데 잘 뛰어다니네요~

 

장모님생신이라 오랜만에 포천처가집에서 맛있는 식사도하고 흑염소도 만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4명의손자들을 보신 장인어른과 장모님도 너무 좋아하시네요

글을쓰고보니 정작 생신맞은 장모님사진이 없네요^^;;

일상속에 소소한 행복!

오늘도 감사한마음으로 하루를 보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