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정선가족여행]맑은공기마시며 쉬기 좋은 하이원리조트 힐콘도!

by 필리핀푸우짱 2013. 10. 19.
728x90

 

[하이원리조트]가을을 만끽하는 정선가족여행 쉼터 하이원콘도!

여행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가족과 함께 다녀온 영월,정선여행이야기가 아직 많이 밀려있네요

저희가 하루 머문 정선 하이원리조트이야기랍니다

작년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리고 그다음날  신혼여행을 정선으로 왔었답니다.

그때는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머물렀었는데요 이번에는 친구가족과 함께오다보니 힐콘도를 이용하게되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는 콘도 종류가 많기때문에 숙소도 잘 선택하셔야할꺼 같습니다

힐콘도는 정선의 산들과 눈높이가 같더군요~

깊은 산위에 우뚝솟은 모습이랍니다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실꺼죠^^

체크인센터에서 키를 받고 배정받은 콘도로~

처음오면 어리둥절할꺼같네요~뭔 콘도가 이리 많냐....

저희는 하이원리조트 힐콘도 A동 3층에 머물었는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산과 나무들이 보기 좋았답니다

상쾌한 공기냄새라고 해야할까요?

막 멋진뷰는 아니지만 깊은 산속에 있는 느낌을 나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힐콘도마크도 한장 찍어봅니다!

저희는 방 2개에 거실하나가 있는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그리 넓은 구조는 아니지만 친구가족이 한방,저희가족이 한방을 사용하기에 괜찮았답니다

실내는 전체적으로 깨끗했구요

거실과 주방은 약간 좁은편이지만 사용하기 불편하진 않았답니다

거실이 약간 좁죠?

TV랑 쇼파사이가 생각보다 가깝답니다

아침부터 일찍눈을 뜬 아가들~

여행와서 늦잠자기 힘들군요!

밖으로 보이는 수많은 나무들!

상쾌한공기 많이 마시고 가야합니다~피톤치드야 나에게로!!!

여행을 오면 부지런해져야합니다

이 콘도는 더 좋아보입니다 ㅎ

깊은 산속에 자리잡은듯한 모습이랍니다

소나무들 엄청 마나요 ㅋ

이제 울긋불긋 단풍이 들면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날 태풍의 영향인지 아침에 가을비가 조금씩 내리더군요~

낙엽이 떨어져서 더 가을같은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영 맘에 안드는군요....

여행에서 날씨는 참 중요한듯합니다.

테라스가 멋진 콘도도 있네요~

다음에는 저콘도를 이용해봐야겠네요

길가에 작은 분수가 시원한 소리를 내고있네요~

정선은 날씨도 가을인거 같고 눈에 보이는것들도 가을이라는것을 알수 있을듯합니다

걸으면 갈대며~자작나무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상당히 높은곳에 온느낌이지요~ㅎ

하이원리조트를 걸으면 산과 눈높이가 딱 맞습니다

벽에도 볼꺼리를 만들어서 산책의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하이원리조트군요

하이원리조트 콘돌라를 탑승하는 곳입니다

안개낀 모습이 약간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해줍니다

아침공기를 마시며 아들과 아빠가 공놀이하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저도 윤후가 크면 저렇게 하겠쬬?

더 높은곳이 많은 하이원리조트 ㅎㅎ

무언가를 내려다보는건 상당히 좋은것 같네요

 아빠따라 산책나온 세준이는 눈이 감겨가고 ㅎㅎ

 자작나무와 떨어진 낙엽들....

왠지 따뜻한 커피한잔을 마셔야할꺼같은 분위기네요

하이원리조트 꼭대기에는 카트를 타는곳도 있더군요

비가 살짝 내리는 날씨였지만 가족끼릴 카트를 타고 있네요

카트위로는 곤돌라들이 슝슝~~

 산속의 정자도 멋져보이고~

저런곳에서 술한잔하면 기분이 따봉일듯합니다 ㅎ

정선가족여행으로 하루 쉬게된 하이원리조트 힐콘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산책하기는 아주 좋았답니다

군데군데 볼꺼리도 많구요~

무엇보다 깨끗한 공기를 많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았떤거 같네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정선여행을 떠나보세요!

하이원리조트 환상 불꽃놀이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