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중계동맛집]다양한 유기농쌈으로 몸이 건강해지는 다청쌈밥

by 필리핀푸우짱 2013. 1. 27.
728x90

[중계동맛집]다양한 유기농쌈으로 몸이 건강해지는 다청쌈밥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노원구 중계동맛집 은행사거리에서 괜찮은 음식점 다청쌈밥입니다

모든 쌈채소를 유기농쌈으로 제공하고 찐 쌈도 제공을 한다고 하더군요!

쌈밥의 매력은 아무래도 푸짐하고 다양한 쌈채소의 매력입니다

입안가득 퍼지는 쌈은 다이어트 및 건강식으로도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요새 채소값이 많이 비싼데 이렇게 한번씩 쌈밥집에서 다양한 쌈채소를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노원 중계동맛집 쌈밥추천 다청쌈밥속으로~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지나가다가 쌈밥 할인행사 플랜카드가 눈에 띄는군요!

삼겹쌈밥이 6000원이면 가격도 좋네요~

보통은 삼겹 쌈밥이나 제육쌈밥인데 여기는 가운데 찜 쌈밥이라고 하네요

찜쌈밥??과연 무엇일까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쌈밥이 가장 좋은건 푸짐한 밥상이라는 점이죠~

6000원에 이렇게 다양한 쌈채소와 반찬을 먹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은거 아닌가요?

고기가 없는 기본 쌈밥이 6000원이고

돼지고기인 삼겹살 또는 제육 쌈밥은 7000원인데 6000원으로 할인하고 있구요

소고기인 차돌박이나 소불고기는 9000원이네요~

 

다청쌈밥 내부입니다

생각보다는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고기냄새도 많이 나진 않네요

 

보리의 효능과 양배추의 효능도 한번씩 읽어봅니다

이제 슬슬 나이가 들어가나봅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요새는 이런 효능은 꼭 읽어본답니다

 

중계동 맛집 다청쌈밥에서는 쌈야채가 모두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유기농 쌈채소는 몸에 더 좋겠죠^^

야채의 효능도 눈에 갑니다

저는 적겨자와 당귀,신선초를 유난히 좋아합니다!

 

삼겹쌈밥 2인분을 주문하니 유기농 쌈채소가 먼저 나옵니다

상추,적겨자,당귀,치커리,깻잎,뉴그린,케일등 다양한 쌈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10여가지의 쌈들이 속속 모습을 들어내는군요~

 

시원한 된장국도 나오네요~

김이 모락모락 따뜻하고 구수합니다

근데 살짝 짜요 ^^;;

 

된장국 김때문에 묻혀버린 믿반찬들!

잡채,샐러드,김치,감자조림,미역,무채등이 나왔습니다

뭐 그리 중요하진 않아요~

 

양배추쌈과 근대쌈이 나오네요

뜨겁게 찜으로 쪄서 나오네요!근대쌈은 첨이네요

그래서 찜쌈밥이라고 하나봅니다~

 

삼겹살도 나와주시고~

고기양은 좀 적다고 생각되는 편입니다

쌈밥은 메인이 고기가 아니라 쌈야채니 크게 신경 안씁니다!

쌈채소 많이 먹고 건강해져야하니깐요~

그래도 고기가 없으면 왠지 섭섭함이 ^^;;

 

정말 한상가득 셋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삼겹살은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뭐부터 먹어야할까요 ㅎㅎ

 

먹을때는 마냥 즐거운 우리 와이프입니다

항상 뭐가 먹고싶으면 봄봄이 핑계를....

오늘도 우리 봄봄이가 쌈밥먹고싶다고 해서 무한 흡입을 했답니다

뭐 잘먹고 건강한 아들 순산하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저도 다양한 유기농 쌈채소를 먹어야겠지요~

저는 보통 상추를 제외한 다른 쌈채소부터 공략을 합니다

상추는 많이 먹을 수 있으니간 약간 씁쓸한 맛을 지닌 쌈을 주로 공략합니다

쌈채소가 가진 다양한 맛과 신선함을 느껴야하니깐요!

쌈채소만 쌈장 찍어서 먹고~

쌈은 기본 2장에 작은 쌈채소를 더해서 먹어여 제맛입니다

기호에 맞게 고기와 무채도 같이~아삭한 식감을 보태주는 무채!

삼겹살의 느끼함을 다 잡아줘서 같이 쌈싸먹으니 정말 좋네요~

쌈밥 한입 드실라우?

 

다양한 쌈채소가 입안에서 아주 향긋합니다

양배추쌈은 달콤하고~

근대쌈은 좀 밋밋하다고 해야하나?그래도 뭐 몸에 좋으니 폭풍흡입!

찜쌈을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맛이라고 하면 어울리겟네요

다른 싱싱한 쌈채소는 여러가지를 같이 먹으니 향긋하고 오묘합니다!

유기농쌈을 많이 먹으니 기분도 상쾌해지네요

건강에 좋은 유기농쌈 마니마니 드세요!

맛 85점

서비스 80점

가격 90점

나름 만족하고 먹은 노원 중계동 은행사거리 쌈밥집이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