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영종도맛집]김이 모락모락 맛있는 영양굴밥이 짱!

by 필리핀푸우짱 2013. 1. 5.
728x90

[영종도맛집]김이 모락모락 맛있는 영양굴밥이 짱!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새해 첫날 영종도 골든스파와 을왕리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참새가 방아간을 그냥 못지나갑니다

굴의 유혹에 영양굴밥을 먹으러 다시 왔습니다

겨울에 제철인 굴을 또 맛보러 ㅎㅎ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잠진도선착장 방면으로 나오다보면 영양굴밥집들이 여럿있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영종도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은행나무집을 이용합니다

2집을 다녀보았는데 여기가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살이 통통오른 영양굴밥입니다!

 

 은행나무집 내부입니다.

영양시래기굴밥에 대한 내용도 크게 붙어있구요

전에 왔을때와 달라진건 난로뿐이네요

 

 

 

기본찬이 셋팅됩니다

단호박,굴,버섯,도토리묵~

제가 좋아하는 깻잎이 오늘 없네요 ^^;;

기본찬들이 원래 맛있습니다.오늘 총각무김치는 좀 별루네요

 

 

반찬중에서도 굴이 제일 손이 많이 갑니다

향긋한 굴~~

 

 

와이프가 호박을 집중 공략하는군요~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ㅎㅎ

꽁치구이와 돌솥밥,시래기국까지 ~~

 

 

김이 모락모락나는 영양굴밥입니다!

영양굴밥이 왜케 맛있는걸까요^^

 

 

돌솥에서 밥을 잘 옮겨담은후에 돌솥에는 숭늉을 만들고~

영양굴밥에서는 윤기가 쫘르르~~~

입맛에 맞게 양념장을 넣어서 슥슥 비벼줍니다 ㅎ

 

 

이제 입맛에 맞게 먹어주면 됩니다 ㅎㅎ

저는 영양굴밥위에 생굴을 같이 먹으니 맛이 2배더군요!

향긋한 굴맛이 짱입니다!

먹다보면 다른 생각이 안납니다 ㅋㅋ

 

 

맛있는 영양굴밥을 먹은후 구수한 숭늉까지~~

잘 우러나서 아주 구수하네요

 

 

영양많은 맛있는 영양굴밥

굴이 살이 통통올라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먹으면 든든한 맛있는 영양굴밥이었습니다!

 


은행나무집 / -

주소
인천 중구 덕교동
전화
032-746-3021
설명
-
지도보기

728x90